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4/2628124Image at ../data/upload/7/2626737Image at ../data/upload/3/2625893Image at ../data/upload/5/2624955Image at ../data/upload/8/2624918Image at ../data/upload/2/2623552Image at ../data/upload/0/2622480Image at ../data/upload/1/2621801Image at ../data/upload/2/2621392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61,491
Yesterday View: 98,970
30 Days View: 2,284,388
Image at ../data/upload/9/2358869

빌라에스쿠데로(11)

Views : 13,191 2015-03-07 00:41
질문과답변 1270306592
Report List New Post

빌라에스쿠데로 여행사나 가이드 없이 직접 가려면 사전에 예약하고 가야 하나요?

다녀오신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장료도 알 수 있을가요?

감사합니다!

질의 중... 30초 정도 걸려요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벨롯 [쪽지 보내기] 2015-03-07 00:43 No. 1270306594
예약 안하고 가서 바로 표 구입하실수 있어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죄송...
쉰덜로 [쪽지 보내기] 2015-03-07 04:11 No. 1270306763
57 포인트 획득. 축하!
직접가시면됩니다 예약 필요없더라구요
하올로 [쪽지 보내기] 2015-03-07 05:45 No. 1270306798
145 포인트 획득. 축하!
빌라에스쿠데로 정보 공유 해 주세용~ 어떤곳인가요?
R2BC JUICE STATION
아드리아티코,말라테.마닐라 1004
09396473166
tourist [쪽지 보내기] 2015-03-07 09:11 No. 1270306879
132 포인트 획득. 축하!
빌라에스쿠데로 가문의 개인 박물관입니다. 스페인 식민지때 부터 소장하엿던 유물들을 한곳에 전시를 해놓은것이구요 역사를 알기에는 좋지만 영어를 잘 못하면 눈으로 보는것만으로 끝입니다. 박물관안에 가이드가 잇어서 설명해달라고 하면 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소 달구지타고 식당으로 가는데 식당이 호텔객들을 위한  식당이 잇고 일일관광을 온 손님들을 위한 폭포수 밑에서 발담그고 식사하는곳으로 오리지날 현지식 입니다. 주말에는 민속쇼도 가능하긴 하지만 입장료에 비해선 전체적으로 그저 그렇습니다. 입장료는 1300-1500 사이 일겁니다 .
시부夜 [쪽지 보내기] 2015-03-07 11:51 No. 1270307165
36 포인트 획득. 축하!
@ tourist 님에게...오! 볼거리가 좀 있겠네요. 그런데 생가보다 입장료가 쏀 편이네요. 물론, 이곳 현지 수준으로는요 ^^
CebuYA
망고스퀘어몰
(032) 416-1023
www.facebook.com/CebuYA.izakaya
perpectaegis [쪽지 보내기] 2015-03-07 09:22 No. 1270306908
35 포인트 획득. 축하!
여행사가나 그냥 가시나 내용은 똑 같습니다.
제 기억이 맞나 어쩌나 모르겠는뎅...입장료 1400페소인가 였습니다.
식사 포함이구요...식사는 뷔페식이었습니다.
거 폭포에다가 발 담그고 먹는 식당 꽤 유명합니다.
보람찬하루 [쪽지 보내기] 2015-03-07 14:14 No. 1270307397
127 포인트 획득. 축하!
@ perpectaegis 님에게...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심카드판매. [쪽지 보내기] 2015-03-07 11:57 No. 1270307179
82 포인트 획득. 축하!
궁금하네요.......................................................................................................................................................................................................................
LTE스페셜넘버 판매처요GLOBE합니다~
카톡아이디: goodnumber
뒷번호7777.8888.1000.7000번판매점
TEDDY [쪽지 보내기] 2015-03-07 14:44 No. 1270307443
100 포인트 획득. 축하!
제가 입장료 1,100페소 할때 다녀오고 안가본 곳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필리핀 여행지 중에 추천 드리고 싶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당시 주말에 갔는데요. 주말에는 필리핀 민속춤 쇼를 합니다.(평일엔 안하구요)
필리핀 민속춤 볼만 했구요. 그다음 입구에서 안쪽으로 이동할때 우마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현지인 남,녀 두사람이 키타를 치면서 컨트리송을 불러주는데 아주 즐거웠습니다.
우마차 타는것도 너무 낭만적이라 좋았구요, 그렇게 해서 도착하면 박물관 관람하고 점심시간 되면
폭포수 그늘 밑에서 물속에 발 담그고 현지식 뷔페 식사를 하는데.. 저와 함께간 유학생+부모님들도
다들 먹을만 하다고 했습니다. 그다음 수영장이 있는데 시설이 좋았습니다. 수영복 꼭 챙겨 가시구요.
여기저기 다 구경이 끝나고 식사까지 끝나고 나면 수영장으로 이동해서 수용하다가 오면 하루 멋지게
지나갑니다. 그래서 저는 빌라에스쿠데르 여행지를 구경할만한 곳으로 추천 드리는 것이랍니다.
TEDDY [쪽지 보내기] 2015-03-07 14:47 No. 1270307447
47 포인트 획득. 축하!
@ TEDDY 님에게...아참... 한가지 빠트렸네요.
그 안에 원주민 촌이 있는데 그곳으로 안내를 해주길래 가봤더니 원주민(아프리카 토인처럼 생김)
그 두사람이 거시기만 가리고 춤도 추고 나무에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는데 마치 원숭이가 나무에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듯이 빠르더군요. 원숭이 춤도 춰주고 아무튼 두루두루 좋았던 기억입니다.
tyng [쪽지 보내기] 2015-03-07 16:05 No. 1270307574
33 포인트 획득. 축하!
야자 따기 시범쇼를 언급할데요..
식당근처 뒤편 야자나무 숲에서 직원들이 나무에 올라가서 야자를 따서 시식하라고 줍니다
그리고 잎사귀로 각종 장식을 만들어 애들한테 주죠..
무료이나 약간의 팁을 바랍니다.
20-100페소 정도 따라간 식구와 먹은 야자 등 감안 해서 주고 오세요..
마닐라에선 야자 하나 값이 최소 30페소  인니깐...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