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01,659
Yesterday View: 175,108
30 Days View: 3,910,659

힘들게 땀흘리며 일하고먹는밥.(12)

Views : 2,603 2018-06-13 18:54
자유게시판 1273890843
Report List New Post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qkqwl1212 [쪽지 보내기] 2018-06-13 18:53 No. 1273890845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정답이네요..웃고갑니다 ㅎㅎ
고바우1 [쪽지 보내기] 2018-06-13 19:22 No. 1273890867
34 포인트 획득. 축하!
ㅋㅋㅋ 밥맛이고 뭐고 지치것죠.ㅋ

한국서 흘리면 밥맛존데
필서 흘리면 축 늘어진다는.ㅋ
담배한모금 [쪽지 보내기] 2018-06-13 19:57 No. 1273890898
9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ㅋㅋㅋㅋㅋ 마자요 ㅎㅎㅎ
김군@네이버-37 [쪽지 보내기] 2018-06-13 21:16 No. 1273890948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피디 한방 먹었네 ㅋㅋ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8-06-13 21:22 No. 1273890962
48 포인트 획득. 축하!
물만~많이 먹히는듯요~ㅋㅋㅋㅋ
EmptySpace [쪽지 보내기] 2018-06-13 21:42 No. 1273890970
30 포인트 획득. 축하!
열심히 운동해서 엄청 땀을 흘릴 경우에도 밥맛이 없습니다. 운동했는데 밥맛이 좋은 경우에는 열심히 안했다는 증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바롱따갈로그 [쪽지 보내기] 2018-06-14 00:56 No. 1273891084
41 포인트 획득. 축하!
@ EmptySpace 님에게... 정답입니다. 입에서 단내가 나도록 운동하고 나면 밥맛이 없어지지요...

wer33 [쪽지 보내기] 2018-06-13 21:59 No. 1273890980
48 포인트 획득. 축하!
아무래도 진이많이 빠지면 밥맛도 없겠지여 ㅠㅠ
상전 [쪽지 보내기] 2018-06-14 09:19 No. 1273891232
40 포인트 획득. 축하!
@ wer33 님에게...
필리핀에 오래 계시면 1년에 한번은 보약을 챙겨 먹어야
빠지는 진을 붙잡을 수 있습니다.
wer33 [쪽지 보내기] 2018-06-14 11:57 No. 127389138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상전 님에게...
네 맞습니다 손아귀에 힘이빠지더라고요
한국에 한번씩 들갔다오면 다시 힘도 붙던대요 ㅠ
월드와이드투어 [쪽지 보내기] 2018-06-15 03:58 No. 1273892094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웃고 갑니다
신풍노호 [쪽지 보내기] 2018-06-15 11:15 No. 1273892324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ㅋㅋㅋㅋㅋㅋ
.
Quezon City
02-419-5258
자유게시판
No. 53931
Page 1079
Deleted ... ! (12) 하우리 380 02:14
장현수 불쌍하네요. (4) 리오넬몇시 604 01:39
Deleted ... ! (4) 하우리 288 01:25
아오 축구진짜ㅡㅡ 보로롱롱 238 00:56
Deleted ... ! (3) 하우리 273 00:45
Deleted ... ! (2) 하우리 237 00:09
Deleted ... ! (3) 하우리 232 18-06-23
Deleted ... ! (3) 하우리 247 18-06-23
Deleted ... ! (2) 하우리 337 18-06-23
월드컵 중계방송 보세요 (4) 눈떠보니형수 385 18-06-23
새식구 (2) B.B 366 18-06-23
Deleted ... ! (6) 보로롱롱 289 18-06-23
빅바이크 가격 (4) 과연그럴까 384 18-06-23
운전 3달 하니까 (14) Jin Doo Lee@네이... 578 18-06-23
아 !!! 나너 죽여 버릴거다 . (8) Danny Labides@페이... 1,127 18-06-23
성병 (8) 옥돌 774 18-06-23
요즘 세부 어때요? (2) 보로롱롱 358 18-06-23
만달루용 주변 달러-페소 환전할때에 (1) 제아@카카오톡-... 293 18-06-23
여유 (3) gassyjack 352 18-06-23
필녀. 한남. 그 오묘한 관계 ,, (16) 잘살아보세2 1,027 18-06-23
스폰도 직업입니다. 님께 콜라사이다 694 18-06-23
This post has been locked for temporary. (5) 1 코피노의실상 1,052 18-06-22
막탄공항 공항세 인상 (12) jadenhill@네이버-... 1,402 18-06-22
This post has been locked for temporary. 동반자웨딩 412 18-06-22
플라스틱 운전면허증 발급안내 (1) 교민생활지원... 630 18-06-22
No Writer Subject Content Comment
전체채팅방 숨기기 크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