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7,576
Yesterday View: 197,815
30 Days View: 5,607,314

생활물가 정말 저렴한 살기좋은 영국(52)

Views : 4,870 2018-07-08 21:54
자유게시판 1273920794
Report List New Post
생활물가 정말 저렴하고 요즘 날씨는 정말 좋고 살기 좋네요
밤 11시가 되어도 해가 지지않고 새벽 4시만 되어도 밝아지는 일종의 백야현상 외에는 모든 삶이 해피 같아요

교통비 외에는 체감으로 와 닿는 부담감이 전혀없는듯한 생활 만족스럽네요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장인어른 [쪽지 보내기] 2018-07-08 21:59 No. 1273920795
31 포인트 획득. 축하!
런던은.. 담배 한값 살때 허걱했던 기억이..

그리고 편의점에서 음료수값이 너무 비싸더군요..

햄버거도 . 너무 비쌌고..

택시비도 10분정도 탔는데.. 당시 40 파운드 정도 낸 기억이 ..

지금은 환율덕에 좀 싸져 보이는듯 하네요.. 냉동피자 하나가 4파운드가 안되는거 보면..


버나도 [쪽지 보내기] 2018-07-12 00:49 No. 127392504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장인어른 님에게...
영국물가 싸다는 분 태어나 첨들어봄 추가..ㅎㅎ
Bizenjoy Commerce co.
Osaka, Japan
070-4300-6110
bizsense.tistory.com
pak2140 [쪽지 보내기] 2018-07-09 18:17 No. 127392191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여기선 대자 피자가 4파운드면 먹는데요.... 시켜서.... 영국이 싸다는분 태어나 첨 들어봄, @ 장인어른 님에게...
덴탈 부티크치과
unit-2c Margarita center 27 aguirre ave. bf homes paranaque city
09175567090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8 22:05 No. 1273920797
@ 장인어른 님에게...
교통비와 담배값 비싸다는 이야기는 들어서 알고 있지요

담배 피우지 않으니 담뱃값 영향없고 교통비는 본 글에서 언급하였지요
햄버그값이라?
햄버그 하나에 5천원 남짓에 셀프 무한리필 음료수에다 감자튀김까지 생각하면 전혀 그렇지 않은듯 합니다
외식비와 호텔비도 아주 비싸답니다

음료수값은 저의 기억으로는 거의 20년 가까이 변동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
effer [쪽지 보내기] 2018-07-09 10:53 No. 1273921190
46 포인트 획득. 축하!
I remember that it was about 40 pounds at the time. It looks like it is cheaper now because of the exchange rate. If one frozen pizza is less than 4 pounds
장인어른 [쪽지 보내기] 2018-07-08 22:08 No. 1273920799
45 포인트 획득. 축하!
@ kkakkakaa 님에게...


전 런던 어디 도심에서인가. 버거킹을 하나 먹었었는데

9천원 정도로 계산되었던거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그떄 환율은 지금의 1400 원대가 아닌.. 2천원대 였습니다.

호텔비는 맘에 들었었습니다. ^^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34 No. 1273920930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장인어른 님에게... 호텔스닷컴이나 부킹닷컴등에서 확인이 가능하시겠지만 런던 중심가 호텔비는 장난이 아니듯 하더군요

물론 호텔도 호텔 나름이겠지만

레스트 스퀘어에 저의 기억으로는 30년 이상 자리잡고 있는 버거킹에서 햄버그 크기가 필리핀보다 족히 3배 이상은 클듯한 엥거스비프 햄버그 세트 가격이 4파운드 남짓이므로 6,000원 이하이더군요

존1에서 살게 되었으므로 도심 은 거의 도보거리예요
팔라완짱 [쪽지 보내기] 2018-07-08 22:18 No. 1273920802
50 포인트 획득. 축하!
피자 햄버거를 안먹는 사람은 그림에 떡이 겠네요.
담배도 안피고 술도 안마시니...상관없을 거 같구요.
콜라등 탄산음료도 안마시는데 한식을 먹어야 하는데...돈 무자게 들겠네요.
필코리아 [쪽지 보내기] 2018-07-10 03:57 No. 1273922317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팔라완짱 님에게...
붕어빵하나에 5천원 짜장면 2만원입니다.
팔라완짱 [쪽지 보내기] 2018-07-10 09:50 No. 1273922477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필코리아 님에게... 붕어빵이 5천원 인거 비교하면...짜장면 2만원이면 저렴한 것 같네요 ㅎㅎㅎ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8-07-09 08:58 No. 1273921070
49 포인트 획득. 축하!
@ 팔라완짱 님에게...
그러네요
한식도 인스턴트는 안되겠죠
3분요리들 팬이거든요~~~
팔라완짱 [쪽지 보내기] 2018-07-09 09:02 No. 1273921073
45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가끔 햇반같은 인스턴트식도 먹을 만하죠 ㅎㅎ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36 No. 1273920932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팔라완짱 님에게...

하하하
한식밖에 드시지 않으신다면 유럽으로의 이주는 돈다발 컨테이너에 담아 오셔야 할듯 합니다
외식물가가 장난이 아니니까요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39 No. 1273920934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김소중 님에게...
영국 음식이라고는 스테이크 아니면 피쉬 & 칩스뿐이잖아요?

외식보다는 싱싱한 채소류들 테스코에서 구입하고 고기류 구입해서 맛있는 밥 해 먹으면 됩니다

한국 양념류도 경쟁 때문인지 한국과 다를바 없고 필리핀보다 더 저렴합니다

일단은 100% 이상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됩니다
상전 [쪽지 보내기] 2018-07-08 23:02 No. 1273920829
42 포인트 획득. 축하!
@ 김소중 님에게...
팩트 저격 하는군요.
정말 맛없어요.
살기 위해서 먹는 거죠.ㅋㅋㅋㅋ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40 No. 1273920935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상전 님에게...외식만 하면서 생활하는 것은 아닌듯 하다는 생각입니다
여행객이라면 몰라도 거주자라면 말입니다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42 No. 1273920936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김소중 님에게...영국 음식문화 엉망인 것은 세계적으로 알려진 사실 아닌가요?
신선한 재료들로 집에서 해결하면 되잖겠습니까?
wer33 [쪽지 보내기] 2018-07-08 23:41 No. 1273920853
32 포인트 획득. 축하!
@ 김소중 님에게...
그런데 어느 미친넘 자식은 벌써 몆년째 그곳에서 ㅋㅋ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10 00:41 No. 1273922238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wer33 님에게...

세계적으로도 그 보다 더 두꺼운 철판이 없을듯한 비교불가 그 철판은 런ㄴ 없는듯 합니다

일설에 의하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쪽으로 숨어든듯 하다는 소문 들립니다
wer33 [쪽지 보내기] 2018-07-10 01:56 No. 1273922283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kkakkakaa 님에게...
ㅋㅋㅋ그런가요 아는것이 없기애
정보력이 대단하십니다 ~~
wer33 [쪽지 보내기] 2018-07-09 10:33 No. 1273921175
37 포인트 획득. 축하!
@ 김소중 님에게...
포항제철서도 그정도의 두꺼운 강판은 몾만든다지요.ㅋㅋ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10 00:43 No. 1273922240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wer33 님에게...

포스코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철강 회사들조차

두 부자의 철판보다 더 뚜꺼운 철판제조는 불가능할듯 합니다

ㅋㅋㅋ
wer33 [쪽지 보내기] 2018-07-10 14:31 No. 127392295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kkakkakaa 님에게...
현상금이라도 걸고 두꺼운걸 해쳐야하는데여 ㅎㅎ
.
상전 [쪽지 보내기] 2018-07-08 23:28 No. 1273920849
46 포인트 획득. 축하!
@ 김소중 님에게...
특히 프랑스에서 조롱거리로 영국 음식은 쓰레기라고 하죠.ㅋ
그런데 영국 유학을 수년 째 한 후배도 인정합니다.
맛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ichonsa@네이버-75 [쪽지 보내기] 2018-07-09 00:35 No. 1273920901
47 포인트 획득. 축하!
세계공영어 영어를 준나라, 의회민주주의, 자본주의 시장경제, 축구,테니스,골프.를 세계에준나라
미국,카나다,호주,뉴질랜드 건립해,세계의 60% 를장악한 앙글로삭슨들의모국.
유럽대륙과의 끊임없는대결에서, 진적이없는나라
www. 인터넷을 세계에준나라..
노벨상 129를 가져간 나라...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09 01:45 No. 1273920937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sorichonsa@네이버-75 님에게...

과거나 현재 시점에서 다른 사람들 보다 스스로의 삶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이 60줄에 선택한 영국이지만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진짜 사람사는 세상 같아서
독거 [쪽지 보내기] 2018-07-09 02:01 No. 1273920942
37 포인트 획득. 축하!
필리핀에서 한국처럼 먹고살려니 물가가 너무비쌉니다
Jimin [쪽지 보내기] 2018-07-10 10:12 No. 127392252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독거 님에게...
그래, 알아. 하지만 벌기 시작하면 괜찮을거야 ~ ...
독거 [쪽지 보내기] 2018-07-11 01:34 No. 127392380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Jimin 님에게...
아무리 댓글이지만 반말은 인성이 보이는 겁니다 ^^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8-07-09 08:59 No. 1273921071
31 포인트 획득. 축하!
@ 독거 님에게...
많이 올랐어요
몇년전보다 배도 더오르고 지금도 고,고,고~~~
독거 [쪽지 보내기] 2018-07-10 16:08 No. 127392311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2달정도 지낼려왔는데 1달채우고 조기복귀할거같아요 필리핀물가를 너무 쉽게 생각했네요 ㅠㅠ
현지식으로 바꾸는중입니다 ㅋㅋ
Uzura [쪽지 보내기] 2018-07-09 09:24 No. 1273921100
41 포인트 획득. 축하!
그런가요? 3몇년전쯤인가 이직하기 전에 출장으로 몇달 머문적이 있는데,
동경과 비슷하거나 조금 비쌌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에서 느낀 부분입니다만,
귀족사회의 풍토가 남아 있어서 그런지 계급사회의 모습이 여전히 남아 있다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상류층이 다니는 백화점 식당 이런게 전부 나눠져 있어서...
이게 좀 나에게는 불편하게 다가왔습니다.
삶의방식 [쪽지 보내기] 2018-07-09 10:00 No. 1273921125
37 포인트 획득. 축하!
3개월 정도 파견근무 나가서 생활해 본적은 있습니다.
물가라는것이 포커스를 어디에 맞추느냐에 다라 느껴지는게 가를거 같아요.
한국물가와 일본물가 홍콩물가 를 빗대보면 그리 비싼 물가는 아니였던 기억입니다.
그냥저냥 살만하다는...
외식물가도 마찬가지로 무엇을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거구요.
하물며 필리핀만 하드라도 햄버거 가격이 패스트푸드 점이 아닌 수재햄버거 같은경우는 상당한 가격이 되더군요.
어찌 사느냐..뭘 먹느냐..뭘 영위하느냐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비만 비만 오지게 맞고 나댕겼던 시절 생각나네요..
나는 죽어도 못살겟습디다..유럽쪽은 정이 안가....ㅠㅠ

아메리카 빠~ 입니다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effer [쪽지 보내기] 2018-07-09 10:53 No. 1273921189
45 포인트 획득. 축하!
Waterfront living is really cheap and these days the weather is really good and I like to live
without being harmful even 11 pm, 4:00 Symantec even guess all, except a sort of midnight sun phenomenon that brightens life
Janesa [쪽지 보내기] 2018-07-09 11:04 No. 1273921219
36 포인트 획득. 축하!
these days the weather is really good ~ ~ ~
식초 [쪽지 보내기] 2018-07-09 11:48 No. 1273921286
39 포인트 획득. 축하!
피자네요 가격을보니 필리핀보다도 더 저렴하네요
메트로필 [쪽지 보내기] 2018-07-09 12:12 No. 1273921327
32 포인트 획득. 축하!
매일 비오지 않나요? 해 뜨는 날이 많지 않다고 하던데요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10 00:39 No. 1273922237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메트로필 님에게... 겨울철은 해도 짧고 우중충한 느낌에 비도 자주 내리는 편이였는데 요즘 여름철에는 하루 중 거의 20시간 가까이 밝은 날씨외에는 비 구경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햇살에도 뜨겁지는 않기에 휴양지 같은 느낌이네요
squirrelgirl [쪽지 보내기] 2018-07-09 12:42 No. 1273921387
39 포인트 획득. 축하!
I hope to visit this place one day. Wonderful photos ~
geehidalgo [쪽지 보내기] 2018-07-09 13:20 No. 1273921442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UK is a beautiful place to visit. I hope to visit one day. Nice photos :)
담배한모금 [쪽지 보내기] 2018-07-09 20:14 No. 1273922058
아~~ 영국 좋쵸

정말 살고 싶은 곳중 하나 임다 ㅎ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10 00:33 No. 1273922228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담배한모금 님에게...


도전하세요
생각보다 아주 살기 좋네요
물론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니 뭐라고 할 수 없으나 저의 생각으로는 정말 살기 좋다고 확신합니다

dnflqof [쪽지 보내기] 2018-07-10 00:30 No. 1273922226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영국 런던으로 정착 하셨군요
행복하세요
kkakkakaa [쪽지 보내기] 2018-07-10 00:36 No. 1273922235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dnflqof 님에게...
체코 프라하와 오스트리아 비엔나와 짤스부르크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네들란드의 암스테르담 핀란드 헬싱키 헝거리 부다페스트 크로아티아등지를 비교 해 본 결과 언어가 바로 소통이 가능한 잉글랜드 런던으로 정착지 결정을 하게 되었네요
라르크 [쪽지 보내기] 2018-07-10 08:27 No. 127392239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최근에 사표 내고 얼마후면 정말 필리핀을 떠납니다.. 정말 막막한데,, 님 글을 보게 되네요... 영국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수 았다는 생각을 잠깐 하고 갑니다,
Jimin [쪽지 보내기] 2018-07-10 09:50 No. 1273922474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그 풍경 ... 아주 아름다워. 지금 나는 영국 음식에 대한 갈망이있다. ^^
Yeonwoo [쪽지 보내기] 2018-07-10 13:45 No. 1273922880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Jimin 님에게...
예, 동의합니다 ^^
초콜렛 맛있어! ~ ~
Jimin [쪽지 보내기] 2018-07-10 14:14 No. 1273922944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Yeonwoo 님에게...
안녕과 좋은 아침 ^^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까? ~ ~
shine7 [쪽지 보내기] 2018-07-10 17:46 No. 1273923223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호주, 영국.... 본인이 재료를 사다가 ~ 음식을 해 먹으면 ~ 정말 부담 없이 'ㅡ' 생활 할수 있는데...
외식이라던지... 교통비... 그외의 것들은 ㅠㅠ 비싸요 ㅎㅎㅎ 집값도...
wowpampanga
0454582553
강하게 [쪽지 보내기] 2018-07-11 00:07 No. 127392372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필리핀정보 교환 카페로 알고 있는데 왜 영국체험이나오고,아프리카 체험,,,쩝 아무리 자유게시판이라고 해도 좀 방향성을 잃고 있는 것 같아요
세부불꽃남자 [쪽지 보내기] 2018-07-11 05:17 No. 127392386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글쎄요..; 저는 영국이 딱히 부럽지 않아요.

생활물가 저렴해도 사는게 그것만 보고 살진 않죠.

그냥 한국이 최고입니다.
Since 2004
Only Cebu
Single
James RK
구직중학교 [쪽지 보내기] 2018-07-12 05:01 No. 1273925146
8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좋네요
자유게시판
No. 54557
Page 1092
설악산 신흥사의 소리 찰뚱이 37 00:32
폭행당한 필리피나 (1) 설국화 288 18-07-23
마인드 (1) porter 91 18-07-23
조언요 (1) porter 103 18-07-23
무인가,... (1) porter 85 18-07-23
This post has been locked for temporary. (2) rsb****@네이버-40 351 18-07-23
노회찬에 대해 한마디 (17) 2 diarrhea 896 18-07-23
Deleted ... ! (1) 동그라미@ 215 18-07-23
투신한 아파트가... (11) 똥꿈을꿈 1,134 18-07-23
신부님과 조직폭력배 (16) 드름7 1,300 18-07-23
두명의 한국인 추방예정 (24) 필속보맨 1,127 18-07-23
마닐라에 레플샵 있나요?? (3) 김현웅@카카오... 376 18-07-22
3264.5시간!!! (4) 담배한모금 357 18-07-22
Deleted ... ! (5) 간판쟁이 517 18-07-22
이 비 언제 그치나요? (15) 고바우1 932 18-07-22
바기오골프비회원가격 (1) buoi@네이버-77 361 18-07-22
정치판 편가르기 (5) 1 설국화 332 18-07-22
Deleted ... ! (4) 씨부알기 457 18-07-22
리엠포 맛나네요... (6) 1 지존@네이버-41 446 18-07-22
No Writer Subject Cont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