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9/2182079Image at ../data/upload/7/2181957Image at ../data/upload/1/2181741Image at ../data/upload/9/2181599Image at ../data/upload/3/2181383Image at ../data/upload/1/2181151Image at ../data/upload/7/2181067Image at ../data/upload/1/2180421Image at ../data/upload/2/2180372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68,678
Yesterday View: 211,617
30 Days View: 1,454,593

필리핀 여자와 결혼하는 이유(81)

Views : 2,281 2019-05-15 11:52
질문과답변 1274258281
Report List New Post
진짜 필리핀 여자랑 결혼하는 이유가 뭔가요

처가집 봉 될려고?

놀다가 애 생겨서?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지만 사랑해서?

필리핀 여자 몇은 만나봤지만 처음에는 아닌척하지만
결국은 거지근성 이 나옵니다
전문직여성 이런아이들도 덜 하기는 하지만 마찬가지고
이런 애들만 골라만난건가요?

지마누라 .애인 몸 팔러 가는데 데려다주는 개 같은경우도
가끔 봅니다 참 아무리 적응하려해도 적응안되는 나라

한국사람중에 필리핀 여자친구를 사랑한다
그녀가 돈 필요없고 너만 있으면 된다했다
나도 그녀를 잊을수 없다 이러는사람
다른 애들은 몰라도 내꺼는 절대 아니다
순진한건지 멍청한건지
애가 나와도 유전자검사 꼭해야 할판에
에고 참

필리핀여자랑 살려면 한국델꼬 들어가서 사는게 젤
속편해보이더군요
그나마 빈대 떨구어내고 그나마 남편 바라기할수 있음
그나마 친구놈 마누라보니 한국에서 적응되면
온동네 필리핀애들 만나면 프렌드해서
어울려다니기 바쁨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인트라 [쪽지 보내기] 2019-05-15 12:15 No. 1274258309
104 포인트 획득. 축하!
예, . . 공감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데,
현실을 바로 보신 것 같으면서도
조금은
오해하시는 측면도 있네요. .

왜냐면
님께서 보지 못한 다른 측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찌이런 [쪽지 보내기] 2019-05-16 14:55 No. 1274259697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인트라 님에게...
조금 매도해서 평가하시는 면이 많으신듯.. 모두 그렇다면 맞는 말이겠지만요.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2:47 No. 1274258348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인트라 님에게...
다른측면이요
어떤것인지
제가 아는 나이많은 필아주머니는 미국남편
빨리 죽었으면 하더군요
왜 그러냐했더니 잔소리심하고 죽어야 상속받는다고
하더군요 참 안 죽이는게 착한거라 생각해야하는지 ...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8:47 No. 1274260247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스텐리윤 님에게...
제가 아는 필녀들도 그런부분에 대해서 빠싹하게 알더라구요..
딸가진 피 아줌마들중 한국 남자 있으면 소개 시켜 달라고 나이는 무관 사람만 좋으면 된다(?)라고 하는데,,,,,
papago [쪽지 보내기] 2019-05-15 15:23 No. 1274258580
72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주변 필리핀사람들 대부분 수준이 낮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물론 외국인과 결혼하는 필리핀사람의 90%는 님이 생각하는 부류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나이에 만나 연애결혼 하신분들 보면 평범하게 잘 살아가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JINMART [쪽지 보내기] 2019-05-15 12:19 No. 1274258317
37 포인트 획득. 축하!
많은 나이차가 나는 여자와 결혼할수 있기 때문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8:49 No. 127426024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JINMART 님에게...
네 그런것 같습니다... 주위 지인들 봐도 다들 같은 소리를 많이 하더라구요.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2:45 No. 1274258343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JINMART 님에게...
동거를 하면 될것을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세부코필가족 [쪽지 보내기] 2019-05-15 12:29 No. 1274258335
91 포인트 획득. 축하!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2:50 No. 1274258356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세부코필가족 님에게...
한국대사관에서 이리 물어보나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세부코필가족 [쪽지 보내기] 2019-05-15 13:37 No. 1274258408
68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네.문화도 다르고 경제수준도 다르고 보통 나이차이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필리핀은 국제결혼도 까다롭지만 이혼 또한 혼인무효소송을해서 이런부분 설명해주고 물어봅니다.

형식적인 질문이지만 많은 커플을 담당자분께서 면담을하셨으니 답 들어보면 몇년가겠구나 대충 아실듯합니다.
코필가족 카톡:kophilfamily
코필가족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많은 시청 바랍니다.
youtu.be/WhBO6mVJVuk
neo1212 [쪽지 보내기] 2019-05-15 13:07 No. 1274258377
9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유유상종
꿈을.. [쪽지 보내기] 2019-05-15 13:09 No. 1274258380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혹.경험담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4:18 No. 1274258465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꿈을.. 님에게...
연애를 해바도 마찬가지임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잭키FL [쪽지 보내기] 2019-05-15 13:09 No. 1274258381
영어가 안되면 그런여자들뿐...
영어되고 능력되면 한국의 우리엄마세대같은
너무착한 여자도 만나게됨..
영어안되면 여자급해서 술집만가게됨.
술집년들 배위로 이미 군단병력 지나감...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4:19 No. 1274258468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잭키FL 님에게...
영어가 되도 마찬가지입니다
캐나다에서5년 필리핀에서3년 살아도
술집애들 아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소한 대도시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필하늘1 [쪽지 보내기] 2019-05-15 13:47 No. 1274258418
55 포인트 획득. 축하!
필리피나에 대해 잘 모르고 하는거죠

알면 절대 필리피나와 결혼 안합니다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4:21 No. 1274258482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필하늘1 님에게...
알아도 하더이다
자기꺼는 아닐거라는 착각하시는분 많더군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8:52 No. 127426025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스텐리윤 님에게...
정말 공감합니다....
자기꺼는 아닐꺼라는 착각....
15세 이상만 되도 이미 대다수가 경험이 다 있더라구요.
심지어 혼전 애는 다반사..
메트로필 [쪽지 보내기] 2019-05-15 14:08 No. 1274258444
나이차이 많은 경우가 대부분인데 나이 어린여자가 돈 아니면 뭐하러 늙은이랑 결혼하겠어요?

다 알면서 결혼하는거 아닌가요?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4:21 No. 1274258481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메트로필 님에게...
어린애들 살고싶으면 그냥델고 살면 되지
이미 한국에 애있는 분들은
족보꼬이게 혼인신고는 왜 하는걸까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Batura [쪽지 보내기] 2019-05-15 15:15 No. 1274258562
38 포인트 획득. 축하!
나는 예외다하는 위쉬풀 띵킹의 결말 아닐까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5:34 No. 1274258593
83 포인트 획득. 축하!
당신이 콜센터에서 일하니 콜센터 일하는 사람들 만나서 모르나본데..
그 이상의 사람들을 만나보렴 애야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6:22 No. 1274258652
@ 삐리핀 님에게...
당신보다 훨씬 좋은회사에 근무중입니다
ㅋㅋ 알카텔이 콜센터인줄 아나보네요 ㅉㅉ
루슨트테크날리지 콜센터와 알카텔 콜센터가 합병해서
엄청큰 콜센터예요
몇년전에는 노키아와도 합병해서 엄청큰 콜센터 입니다 ㅎㅎ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6:50 No. 1274258670
73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전화업무에 집중하세요 글쓰지마시고 엄청 큰 콜센터 ㅋㅋ
기가차서 엄청큰콜센터가 콜센터지 엄청큰 콜센터는,,,
고객센터업무에 집중하세요
같지도 않는 부심 쩌시마시고 그런데 아무나 일하는곳이니깐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6:48 No. 1274258665
32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아니 사무직도 아닌 콜센터일하면서 자부심은...

저는 당신보다 월급이 배로 받는 한국회사에서 일해요,,콜센터 주제에 갖다 부치지마세요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7:19 No. 127425869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21 No. 1274258709
78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세요..외국계콜센터에서 일했다고 경력도 안쳐주는곳이 한국사회이니깐요...시간낭비마세요 콜센터직원님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7:22 No. 1274258713
@ 삐리핀 님에게...
아무래도 님은 서류접수도 안될 스펙 같은데
그리고 전화업무가 없어요
주로 통신사랑 거래해서
이메일과 화상회의로만 해서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34 No. 1274258723
40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그리고 마지막 "필리핀 콜센터에 일할수밖에 이유"" 이렇게 제목을 바꿔봐요 ㅎㅎㅎ
한국에서 직장은 참 힘들어서 못잡겠죠?그래서 콜센터 일하는거고ㅋㅋ
필리핀에서 그리고 고객센터 콜센터에서 일하고 있는 당신..그게 당신 인생이여 필리핀여자랑 결혼한들 만들 신경끄세요..당신보다 다 경험많은 사람들이니깐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30 No. 1274258717
112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아,,그리고 서류합격하고 3차면접까지 붙고 일하는 사람입니다
콜센터 경력으로 제앞에 내세우지마세요 실제로보면 저보다 하층민인거 같은데
콜센터가 콜센터지.쓸데없는 업무 하찮은 업무 전화 이메일 화상채팅만 하면되는 그런 업무가 뭘 대단하다고..ㅉㅉㅉ
이뱅신 [쪽지 보내기] 2019-05-16 07:05 No. 1274259173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삐리핀 님에게...
콜센터가 화상채팅을 한데..ㅋㅋㅋ
전부 무식들이 통통 튀는사람들이 입만살아서..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6 14:03 No. 127425962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이뱅신 님에게...
나한테 하는말인가요?글 전부 다시 읽어요 아이디처럼 똑같이 굴지 말고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27 No. 1274258715
101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ㅋㅋㅋ 통신사랑 거래??콜센터가??ㅋㅋ 이메일과 화상회의??ㅋㅋㅋ 장난하냐?
고객한테 이메일로 문제해결 답변하는거지,,아따 사회경험 부풀리면서
얘기하는 사람이 딱 당신이군요..사회결여자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7:34 No. 1274258722
@ 삐리핀 님에게...
풉! 저희회사는 콜센터도 고객 센터도 없어요
하긴 하층민이 다니는회사 들어나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하층민이 다니는 회사는 필리핀에 직원 50명 넘짓 있어서
못들어 보셨을거예요
한국에는 한 100명 근무하구요
싱가폴.홍콩에도 한 100명
전세계는 2.5만명 근무하네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46 No. 1274258739
83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글로벌한 콜센터에서 일하면서 자기가 무슨 대단한사람인마냥 ㅋㅋㅋㅋ 콜센터 업무나 해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44 No. 1274258737
54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한국에서 일하는 사람이랑 당신이랑은 천지차이입니다..입사수준부터 틀리고 급여도 틀려요 같은회사에서 일하는거 뿐이지..그쪽 한국인들이랑 비교마세요 ㅋㅋ 당신은 계약직 콜센터 직원입니다 그냥 제일 밑에 고객센터요,,그 경력으로 한국 100명 근무하는데 가보세요,,다들 누구세요??이럴테니 ㅋㅋㅋㅋㅋㅋ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7:43 No. 1274258734
116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무식이 철철 넘치는군요 한국에서 일하는 곳이랑 당신이 여기 필리핀일하는곳이랑은 부서가 달라요 제대로좀 알고 얘기하세요.당신같은 콜센터 하찮은 직원 모아논곳이 필리핀 아웃소싱 콜센터니깐요...답답하네,,,이러니 한국에서 어떻게 적응하면서 살려고 ㅉㅉ 불쌍합니다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8:05 No. 1274258776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삐리핀 님에게...
애데리고 놀다보니 이제 재미없네
하층민은 이제 콜센터 업무나 잘할께요 .상층민은 노여움 푸시고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7:46 No. 1274258741
@ 삐리핀 님에게...풉!
하층민이 다니는 회사는요
별도 법인 이여도
순환근무 합니다
하층민 네트워크가 잘 되서
한국에도 출장가고 핀란드도 가서
콜센터해요
주변에 IT회사다니는 상층민 계시면 물어보시구요 ㅉㅉ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5 18:24 No. 1274258796
86 포인트 획득. 축하!
@ 스텐리윤 님에게...
ㅋㅋㅋㅋ 좀 오버마시고 없는말 지어내지마세요

화 풀어요 ㅎㅎㅎ 아닌거 저 다 알고 있으니 거기다니는 친구가 있었어요 그 콜센터 ㅋㅋㅋ
가로등 [쪽지 보내기] 2019-05-17 15:28 No. 127426075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직업은 콜센터 직원에... 필리핀 여자들 다 사귀어 본것처럼 말하네요 ㅎㅎㅎㅎㅎ@ 삐리핀 님에게...
UST 통역 번역
09179785654 / dhkim0214카톡
09179785654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7 15:31 No. 1274260753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가로등 님에게...
저도 그냥 넘어가는데 자기가 대단한사람인마냥 포장하고 그냥 자기 경험을 토대로 글쓴거에 짜증이나더라고요 그게다 진실이고 그게 맞다는 어설픈 선견을 갖고 글을쓰기에 정신좀 차리라고 댓글좀 썻더니 콜센터일이 콜센터일이지 뭐 그게 대단하다고 부심쩌는지 그걸보면 뭐 말 다했져 저사람이 어떤사람인지요..ㅎㅎㅎ 가당치도 않아서 웃고 넘어갑니다 ㅋㅋ
가로등 [쪽지 보내기] 2019-05-17 16:20 No. 127426083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뭐 6만페소 받고 지가 필리핀 사람들보다 3배 더 잘난줄 알겠죠@ 삐리핀 님에게...
UST 통역 번역
09179785654 / dhkim0214카톡
09179785654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7 17:09 No. 127426087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가로등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웰 [쪽지 보내기] 2019-05-15 16:46 No. 1274258663
97 포인트 획득. 축하!
옛 말에 장님들이 코끼리 만진다는 이야기가 있죠

내가 보는게 이 세상 전부가 아닌데

님 생각과 같다면 수많은 코필 커플 분 들은 뭐가 되나요 ㅠ
스텐리윤 [쪽지 보내기] 2019-05-15 17:22 No. 1274258711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락웰 님에게...
님 말이 맞을수도 있어요
물론 아닌경우도 있구요
보고 듣고 경험해봐도 그비율이 결코 작지않죠
아닌경우보다 사실인경우가 1대9아니가요
비약 인가요
노키아알카텔루슨트
www.alcatel-lucent.com/
yk3h2 [쪽지 보내기] 2019-05-15 19:13 No. 1274258853
117 포인트 획득. 축하!
필리피나에 많이 빡치신듯. 네에.. 어쩌다보니 그리되었네요. 팔자려니 해야죠 뭐.
chulchul [쪽지 보내기] 2019-05-15 19:49 No. 1274258870
50 포인트 획득. 축하!
필리핀 여자랑 결혼 하는 거에 정말 공감합니다.오해는 하지 않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hilcafe24.com [쪽지 보내기] 2019-05-15 20:01 No. 1274258888
113 포인트 획득. 축하!
전부는 아니예요... ㅋㅋㅋ 아닌숫자가 많지 않을뿐이지요
삼영cnc조각@네이버-27 [쪽지 보내기] 2019-05-15 20:34 No. 1274258913
50 포인트 획득. 축하!
전 그냥그냥 했습니다ㅡㅡ
고비가 있었는데 되빠꾸 싫어서...
한국여자들은 이상하게 제가 좋다하면 도망가고
부담가는 애들은 달라붙고...
다행히 처가가 못사는 집안이 아니네요
빵빵하다면 빵빵한데 사촌들은 때부자..
장모님은 중국계라 사채하고 ㅋ
일년에 1번은 한국 놀러오십니다...
지금 마닐라 돌아갈려고 기다리는 중이구요
마누라도 카드하나주고 생활하라 했는데
아들 하나 대리고 돈도 많이 안쓰네요
제 술값이 으억 수준 ㅋ
전 큰 문제 없을뿐더러 불만 없네요
1년에 2~3번 처가도 보내줍니다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8:57 No. 127426025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삼영cnc조각@네이버-27 님에게...
성공하셨네요... 부럽습니다...
정말 여자 잘 만나는것도 복인것 같습니다.
saintmerits [쪽지 보내기] 2019-05-15 21:06 No. 1274258942
93 포인트 획득. 축하!
모두가 그렇지 않지만 그건 어느 나라나 다 마찬가지 않을까 합니다.

그동안 만났던 필녀들이 강남의 20평대 이상의 아파트에서 시작하길 원했나요?

아니면 그랜져 이상의 차를 원했나요?

5천 이상의 연봉을 원하던가요?

가난한 필리핀 여성을 만나 여성이 원하는 것이 얼마나 큰지는 모르겠으나

그것 또한 들어줄 수 있지 못한다면 혼자 살아야 겠죠..

좋은 인연 만나길 바랍니다.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9:01 No. 127426025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saintmerits 님에게...
공감합니다.
처음엔 정말 가난하게 살아 왔지만 순수하고 착한 와이프가 지금도 순수하고 착한 와이프입니다. 단지 결혼 후 바뀐 것은 생활 수준이 바뀌어서 그 생활 수준에 맞춰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람이면 누구나 주어진 환경에 적응하는 동물인데 그런것 가지고 뭐라고 할수 없는 거겠죠...
강한이 [쪽지 보내기] 2019-05-15 21:16 No. 1274258952
40 포인트 획득. 축하!
유유상종
당신 수준이 그러하니 그수준 여성을 만났을 뿐이고 그러니 당신 눈에 보이는 것은 그수준 뿐이고
그러니 당신에게는 그것이 전부일뿐이며 그것이 당신에게는 정답일뿐이요..ㅎㅎ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7 15:32 No. 127426075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강한이 님에게...
ㅋㅋㅋ 정답입니다..참 웃기는 사람입니다 많이 당했나봐요 피나이들한테요 ㅎㅎㅎㅎ
가로등 [쪽지 보내기] 2019-05-17 16:22 No. 127426083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콜센타에서 월급 받아서 KTV 쳐갔겠죠 뭐...@ 삐리핀 님에게...
UST 통역 번역
09179785654 / dhkim0214카톡
09179785654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7 17:09 No. 1274260880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가로등 님에게...
딩~~~~~~~~~~~~~~동~~~~~~~~~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uapopo [쪽지 보내기] 2019-05-15 22:16 No. 1274258988
56 포인트 획득. 축하!
인생이 뭔가 많이 꼬인신 분 같네요..
삐리핀 [쪽지 보내기] 2019-05-17 15:33 No. 1274260760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guapopo 님에게...
저도 공감합니닿ㅎㅎㅎ
체어드림 [쪽지 보내기] 2019-05-15 22:41 No. 1274259009
40 포인트 획득. 축하!
한국 같이가서 살다보면 첨엔 기가약해서 잘하다간 어느시점되면

마찬가지 라고들 합니다..

문회 습성은 못버리는것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솔로몬가구
퀘존
0916-770-7000
kosolomonfurniture@com
궁금하다구요 [쪽지 보내기] 2019-05-15 23:23 No. 1274259041
89 포인트 획득. 축하!
왜 화를 내시나요ㅎㅎ
첨에 질투 집착땜에 무지 스트레스받고 아직도 쫌
피곤하긴하지만 살면 살수록 결혼 잘했다
생각하고 더 좋아집니다.
뭐 다른분들 와이프처럼 배운것도 아니고
집안도 평범 그자체지만 뭐 처가집 덕볼라고
결혼하는것도 아니구요ㅎ
일단 많이 존중받는 느낌이고 애나 저한테
무지 잘해요
검소한것도 장점이구 애교도 많아서 절
자주 웃게 해주네용
Anak621 [쪽지 보내기] 2019-05-16 00:05 No. 1274259064
54 포인트 획득. 축하!
@ 궁금하다구요 님에게...
보기 좋네요 계속 부인을 존중해 주시면 화목한 가정이 오랬동안 유지 되겠네요
산적두목 [쪽지 보내기] 2019-05-16 05:12 No. 1274259157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운명이죠....필녀와 결혼하는것은.
타인이 어찌 살던 그런 문제는 그들의 문제로 놓아두심이....
whizenglish [쪽지 보내기] 2019-05-16 09:08 No. 1274259235
필녀랑 사랑해서 결혼하고 애도 낳고 지금은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장모도 둘째 돌봐주러 다녀갔구요.
울 마눌님께서는 한국에 있는 외국인 부모들 커뮤니티를 통해서 자기가 사용하지 않는 아기 용품을
도네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작은 옷 등을 택배로 보내는 걸 보면 흐믓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겁니다.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큰애 한테 엄마말을 배우라고 하는데로 한국말만하네요.
그래서 집에서는 의도적으로 따갈로그와 영어를 한국어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사람이 좋은 대학을 나오지는 못했지만 어휘력은 저보다 낫더라구요.

일 끝나고 집에가서 집사람이 못했던 집안일을 합니다.
빨래도 걷고, 청소도 하고... 아이도 돌보고...
그렇게 하루하루가 행복하게 잘살고 있습니다.
울 큰애가 영어와 따갈로그가 빨리 늘었으면 좋겠는데...
제가 집사람과 나이가 14살 차이가 나서 보험금도 집사람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만약에 제가 먼저 죽게 되면 만약이라도, 있어서는 안될 불행이 닥치게 되더라도
집사람과 아이들은 돈 때문에 힘들어 하지 않았으면 해서요.

요즘은 집사람 김치 맛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집사람이 요리를 잘해서 한국음식도 제법 잘하고 있습니다.
멸치 볶는것도 잘하고 집에서 필리핀 음식도 자주 먹습니다.

다행인지, 동네에 필리피노 젊은 아줌마가 있는데, 남편하고 필리핀으로 며칠동안 놀러다녀오더라구요.
그집도 아기가 있어서 집사람하고 죽이 잘맞는 것 같아요.
그 집은 사우디에서 한국인 남편을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가끔 그 집에 집사람이 만든 필리핀 음식도 가져다주고 그 집에서도 물티슈를 선물로 주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운전해서 데려다줘야 하지만, 암튼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
StevenJKlee [쪽지 보내기] 2019-05-16 13:09 No. 127425957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whizenglish 님에게...
아 부럽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whizenglish [쪽지 보내기] 2019-05-17 08:47 No. 1274260246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StevenJKlee 님에게...감사합니다. 그저 사랑하고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커갈수록 육아에 대해서 더 신경쓰고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육아관련 유튜브를 보면서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큰애에게 너무 큰소릴 쳐서 기가 죽어있는 큰애가 독립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커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공부한 것을 현실적용시켰더니 조금씩 스스로 하려고 노력하는 아이의 변화하는 모습을 보니 감동이 오더라구요^^ 암튼 작은 행복들입니다.^^
.
수유깔끄미 [쪽지 보내기] 2019-05-16 13:25 No. 1274259595
일단 화를 푸시길 바라면서 댓글을 달아봅니다.

저의 경우는
피나이랑,,결혼 10주년입니다..
연애결혼 했구요,,아들 1명 있는데,,유치원부터 세부에서 국제 학교 다닙니다..
집사람,,집안에서 한번도 10년동안 금전적이거나 여타 부탁을 해온적이 없습니다.
집사람 한국말 못합니다..
저의 가족은 모두 영어로 대화를 합니다.
글쓰신분의 심정도 이해는 가고 그런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안그런 경우도 저를 포함해서 조금 있습니다.,,
zambo [쪽지 보내기] 2019-05-16 22:21 No. 1274260076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자기자때가지고 남을 잴려고 ........... 참 잼밋내
없음
malate manila
09192103345
없음
benilda [쪽지 보내기] 2019-05-17 08:46 No. 127426024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구구절절 몸에 와 닿습니다.
모두는 아닌것 같은데 제 느낌으로 90%이상 맞는말 같습니다.

동엽이 [쪽지 보내기] 2019-05-17 09:14 No. 1274260266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자기가 보는것만 믿고 생각 하는거 아님?
님이 못보는 것들도 세상에 많이 있어요.
Jimy [쪽지 보내기] 2019-05-17 09:57 No. 1274260321
좋은 여자를 만나려면 자기 자신이 좋은 남편 or 남자가 되고 좋은 여자를 바래야지 그렇지않고 바라는것은 개 정신병자 같은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지금 만난여자가 단점도 있긴하지만 여지것 제가 안 여자중에 제 여동생 포함에서도 제 친 여동생 둘보다도 훨씬 나은 여자를 만났는데요 여자를 욕하기전에 본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 생각해보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덧붙여서 저도 좋은여자인지 아닌지 당연히 더 알아봐야 하겠죠 제 경우를 말씀드리면 처음만나서 데이트하고 택시타고가라고 돈을주자 못받는다면서 돈 함부로 쓰지 말라고 하더군요.... 자기 대중교통이용해서 가면된다고.... 두번째도 마찬가지.... 세번째도 마찬가지...
그리고 2~3번째 데이트를 하는데 영화표 끊고 먹거리 사러가는데 너가 영화표샀으니 내가 점심사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면서,데이트할때도 비싼 회집가서 먹어도 돈내는거 절반 꼭 내고 4~5천페소 회먹으면서 소주 마셔도 꼭 2천 3천씩 주드라구요 돈을 많이 벌어서 그런것도 아닌데 참 마음 씀씀이가 곱더라구요... 그러면서 자기는 평등을 원하지 한쪽으로 남자가 돈쓰는 그런데이트 싫다고 하더군요 살아가면서도 남자만 돈버는거 아니라고 자기도 평등하게 돈벌고 같이 발전시키고싶다고? 제가 만난 잘난 한국의 학교교사, 대기업의 연구원, 이런 사람들보다 훨씬 듬직(?)한 말을하고 한번은 처가집에서 1천페소인가 2천페소를 달라고 해서 이걸 어쩔까하다가 일딴 보여줬습니다. 그니까 아 자기 울고싶다 우리엄마가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이러면서 보내지 말라고 하더군요. 처음에 이렇게하지 더이상의 처가의 금전요구 없었습니다. 처가도 장모님이 공무원하시고 장인어른은 조그맣게 깐띤과 배달을하고, 평범한 필리핀의 가정입니다. 3남 2녀의 .... 지금까지 참 행복하게 사는데 이러 글 보면서 필필녀들은 다 이렇다(?) 이렇게 말할게 아니라 잘 사귀어보고 아니면 만나지 않으면 되는거고 잘 사귀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결혼해서 아름답게 사는겁니다. 한국여자도 괜찮은여자가 있
지만 아닌여자도 많죠... 세상 어느나라 여자 다 같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필리핀 여자와 같이 행복하게 살면서 이런글 보면... 속상하네요. 좋은남자의 기준이 뭘까요? 당연히 나이차이 많이나면서 이런걸 바란다? 그건 참... 이기적인 생각이죠. 한국인 이라서 무언가 젊은여자 좋은여자 만나야한다? 다 늙어서? 그러면서 좋은여
자찾는다? 이것은 참 너무너무나도 이기적인 생각입니다. 본인이 어느정도 왜모도 좋고, 나이도 그리 많지않고 그렇다면 괜찮은여자 만날 수 있겠죠.. 적당히 이쁘고 젊고 괜찮은여자...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서 좋은여자를 찾는다? 참 너무나 이기적인 생각이라 생각됩니다. 말이 좀 길었네요 무튼 화이팅 ^^
스냅드래곤 [쪽지 보내기] 2019-05-17 10:15 No. 127426033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필리핀인 아는여자있는데요

한국인 필립와서, 한국인이 그짓말하고,
거의 다속이고 종종 많다고 들었어요

필리핀여자도 마찬까지입니다.
더아지트 [쪽지 보내기] 2019-05-17 14:50 No. 127426071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본인이 경험하는게 모두 동일한 현실이라고 생각하는 비정상적인 사고방식이 안타깝습니다.
정상적인 필리핀 여자 만나기 어려우시죠?
몸파는애들만 만나다 보니 , 다 그나물에 그밥으로 보이는겁니다.^^;
본인이 뽀기 라고 생각하시죠? ㅎㅎ
화이팅입니다.
none
none
none
none.com
티잉그라운드 [쪽지 보내기] 2019-05-17 15:50 No. 1274260800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한국여자 만날 능력(?)이 안되니 만나고 결혼하겠죠..
마카티꾸야 [쪽지 보내기] 2019-05-17 22:28 No. 127426115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그냥 필리핀 여자욕하지마시고 만나지마시고 다른나라여자만나셔요~

나는 이런글 진짜이해안가요..

안만나면그만이지 왜 욕하는거죠??

필리핀이 싫으시면 한국가시면 그만인걸...

RJAC [쪽지 보내기] 2019-05-18 00:48 No. 1274261232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궁금한게..필리핀 어느 층까지 만나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술집 여자를 만나는건 당연히 어느 나라나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ㅎㅎ 필리핀이든 한국이든 못 살던 집안은 당연히 잘살고 싶고 인생역전을 꿈 꾸는건 매한가지인데..필리핀 너무 못 사는 층이나 화류계 쪽 일하는 여자들과 만나는 분들만 본거 같으세요. 실제로 잘사는 필리핀 사람들은 한국인 거들떠도 안봐요ㅎ 제가 운동 클럽을 가입하고 필리핀 상위층들과 지내 본 결과 저는 그저 쭈구리 한명이라는걸 느껴봤네요 ㅎ
딜러랑싸운넘 [쪽지 보내기] 2019-05-18 11:37 No. 1274261511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아니 그럼 반대로 한국여자랑 결혼해서 여자도 바람피고
미쳐 날뛰는 애들 많은 왜 결혼해요

다들 그런것도 아니고 싸잡아서 필리핀 여자랑 결혼하면
먼 세상 억울한 봉되는거 같이 이야기를 하시네

행복하게 잘사는분들 많습니다 단면만 보지 마세요
Derick291 [쪽지 보내기] 2019-05-18 16:52 No. 1274261858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진짜 웃긴게.. 님이 그런 곳에서 그런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걸로 모든 것을 다안다고 판단하지 마세요.
고뢔고뢔 [쪽지 보내기] 2019-05-18 18:10 No. 1274261935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물론 그런 사람들 엄청 많습디다. 하소연 글 올라오는 것들도 많이 봤고

그런데 필리핀서 오랜기간 기거하며 만나 멋지고 아름답게 사는 분들도 많이 봤고 많이 알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부류의 인물들과 상대하며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본인도 한번 뒤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이고 [쪽지 보내기] 2019-05-19 09:32 No. 1274262354
제가 보기에는 스탠리님이 쓰신 내용이 오해가 참 많은 내용이네요
단지 궁금하신게 아니라
바탕에 필리핀 여자를 비하하고 부정적인 내용이 많고
필리핀 여자랑 사랑하는건 이해할 수 조차 없는 행동인데
그걸 왜 하고 있냐고...
이런 내용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물어볼께요
진심으로 사랑 하는 사이라면 바람 필 수 있나요?
아니죠...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 피는 거에요
그건 각자의 판단 미스 일뿐
필핀 여자가 모두 바람둥이라서 그런거는 아니라는 애기죠
그리고 필리핀은 가난하고 우리네랑은 문화적인 차이가 많죠
상대방이 돈달라면 무조건 주나요?
대부분 당사자가 아닌 가족 때문에 지출하는게 많을 거에요
그럴때면
꼼꼼이 상황을 들어보고 이해하면서
돈을 줄건 주고 거절 할건 하고 조언을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오버 하지 말자는 애기죠...갑부가 아니니까요

사랑한다면 필핀이나 한국이나 미국이나 아프리카나 똑같이 느끼겠죠
방법과 표현이 틀릴뿐이라봅니다

사람이 사람을 비하 하는 대상이 단지 필리핀이라서 그렇게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여러분은 필리핀에 있잖아요 지금
질문과답변
No. 88224
Page 1765
 Ecc서류 문의 (9) New post icon Jerry Kim@페이스... 212 19-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