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5/2323505Image at ../data/upload/4/2323504Image at ../data/upload/0/2323490Image at ../data/upload/1/2323461Image at ../data/upload/0/2323460Image at ../data/upload/5/2323455Image at ../data/upload/7/2323427Image at ../data/upload/9/2323419Image at ../data/upload/8/2323418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441,793
Yesterday View: 475,796
30 Days View: 15,140,260

아!! 난 역시 쫄보 이 쫄보를 어찌 하리요!! ㅠ.ㅠ(7)

Views : 1,787 2020-08-01 23:53
자유게시판 1274891318
Report List New Post
주식의 주 짜도 모르는 인간이..

몇년전부터 두번 딱 마음으로만 꼬나보고 상상 배팅~~

헐. 두번다 맞추네???????

잼나당..ㅋㅋㅋ

이번에 경기침체로 자금이 묶여서 갈곳이 없기에..

에라 모르겠다..~~~!!

너가 죽으면 국가도 죽으렸다????? 간다..가자~~ 가보자~~~~~~~~~~~~~~!!!

3만언저리가 평타인 거.. 만팔천언저리 까지 쳐지기에..

확~~~ 화~~~~~~~~~~~~~~~악.. 만개 담아버림..

헐~~~~~~~~~~~!!! 만팔천 언저리가 1층인줄 알았는데.. 지하가 있네.. ㅠ.ㅠ 만육천 언저리 까지 빠짐

실어증 생길뻔함.. ㅠ.ㅠ 레알 진심.. ㅠ.ㅠ

다행이 1주일 정도 경과후.. 반등.

이만사천 언저리까지 치고 올라가다가 이만이천 언저리로 빠짐...

아깝기도 하고 .. 불안하기도 하고..

만팔천 언저리 에서 담은거 본전 만큼만 딱 빼버리고..

이익 좀 본거는 그냥 가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몇푼 얻은게 문제가 아니라 청심환 값이 더 나갈 상황이라..

본전을 빼버리니.. 식욕부진 불면증 등 건강상 질환 호전됨.

나머지 몇개 남은건 예상한데로 3만언저리 까지 기다려 볼 예정임..ㅋㅋ

끝.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토깽이821 [쪽지 보내기] 2020-08-02 00:02 No. 1274891322
한국은 이제 부동산을 규제했으니, 장기적으론 미국처럼 채권이랑 주식으로 유동자금이 흘러야 하는 게 정상인데, 두고봐야겠죠. ^^;;
저야 여윳돈이 없어서 쳐다보지않지만, 무리하진 마시고 잘 분석하셔서 성투하십시요.
즐겁게 하셔야지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면 머리카락 많이 빠집니다..
피망맞고 [쪽지 보내기] 2020-08-02 00:31 No. 1274891329
@ 토깽이821 님에게...
머리털은 이미 거의 빠졌구요..ㅎㅎ

저는 장사만 할줄 알았지.. 주식.부동산 전혀~ 모릅니다.ㅎㅎ

분석도 뭘 할줄 알아야 하죠?ㅎㅎㅎ

나대지 등 몇평씩 시골구석에 싸게 나온거 한두개 사논건 있는데.. 솔찍히 엄청소액투자이고 지금 시세가 얼마나 하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

근데 대게 가 대충 산데요?????????? 대게 한테 물어봤데요?????????? 대충 사냐구?ㅎㅎㅎ

농담 입니다~~ ^^*

코로나 극성인데..항상 건강 유의 하세용.
토깽이821 [쪽지 보내기] 2020-08-02 00:34 No. 1274891330
@ 피망맞고 님에게...
ㅋㅋ 네. 즐거울 일 별로 없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나를 위해 즐겁게 살아야죠.
화이팅하세요
피망맞고 [쪽지 보내기] 2020-08-02 00:45 No. 1274891335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토깽이821 님에게...
깽이님은 근데..어디서 이런 멋진 사진을 찍으셨데여??????

한국인듯 한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특이한 수박조각 이네요..ㅎㅎㅎ

누가 조각 한건지.. 창의력 쩌네요~~ㅎㅎㅎ
토깽이821 [쪽지 보내기] 2020-08-02 03:02 No. 1274891401
83 포인트 획득. 축하!
@ 피망맞고 님에게...
ㅎㅎ 포털사이트 보다가 잼나는 건 막 퍼다놓고있습니다.
영화광고예고편 [쪽지 보내기] 2020-08-02 01:14 No. 1274891357
58 포인트 획득. 축하!
James113 [쪽지 보내기] 2020-08-02 01:34 No. 1274891374
54 포인트 획득. 축하!
투자 그렇게 하는거 아니예요 그렇게하면 결국 다날림 ㅋㅋ 할꺼면 공부 1년만 하고 제대로 들어오세요
자유게시판
No. 83504
Page 1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