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1/2345491Image at ../data/upload/6/2345486Image at ../data/upload/1/2345331Image at ../data/upload/4/2345204Image at ../data/upload/3/2345203Image at ../data/upload/2/2345202Image at ../data/upload/6/2345166Image at ../data/upload/8/2345118Image at ../data/upload/0/2345130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28,683
Yesterday View: 328,948
30 Days View: 13,404,323

내년에는 말려줘(15)

Views : 6,012 2021-01-10 23:43
자유게시판 1275099305
Report List New Post
한국서 온 달래가 있길래 얼른 주문했는데... 손질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애들한테 내년에는 내가 달래 주문한다고 하면 말려라 ... 했네요
일단 달래장아찌 담궈놓고 저녁은 낮에 삶아놓았던 곤드레로 곤드레 밥에 된장찌개 살짝 끓여줬더니 오늘부터 채식주의로 가는건가 하네요 ㅎㅎㅎ
내일은 장보러 가야겠네요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가자필 [쪽지 보내기] 2021-01-11 01:16 No. 1275099383
아구 고생 하셨네요
다듬기 힘든건데
한국거나 여기거나 지금은 재배라 향이 찐하질 안는것같아요

산에서 케서 먹던시절이 그립네요
B.B [쪽지 보내기] 2021-01-11 10:11 No. 1275099760
@ 가자필 님에게...
네 향이 한국에서 맡았던거같지는 않네요 그래도 로컬 달래보다 연해서 그나마 위안이 되네요
물찬돼지 [쪽지 보내기] 2021-01-11 08:08 No. 1275099650
와 이거 넣고 양념간장만들어서 그걸로 생김에 싸먹으면 정말 밥도둑인데요. 이 시기에도 달래가 나오네요.
B.B [쪽지 보내기] 2021-01-11 10:12 No. 1275099762
@ 물찬돼지 님에게...
한국귤,달래,냉이가 입고되었다는 소식에 두번 생각않고 질렀네요 ㅎㅎ
갇혀 지내다보니 먹는거에 욕심이 저장욕이 생기네요 ㅜㅜ
귤도 이렇게 서로 닫지않게 습기없게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한 3주 싱싱해요
파블로조 [쪽지 보내기] 2021-01-11 08:49 No. 1275099683
와~~~~ 침샘자극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달래 , 곤드레밥 , 된장찌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오늘 해물칼국수 할려고 했더니
오후에나 갖다 준다고해서
닭국수 할까 고민중이였거든요.

비슷한맛으로
점심은 강된장에 두부많이 넣어
밥에 비벼먹어야겠어요.

역시 비비님 짱!
한국 가고 싶어요. ㅜ.ㅜ
B.B [쪽지 보내기] 2021-01-11 10:17 No. 1275099766
@ 파블로조 님에게...
곤드래밥을 필리핀와서 처음 알게됐네요 엄마가 보내주신 곤드래나물을 보고 인터넷을 찾아서 ㅎㅎ
한국에서 매주 반찬과 국을 친정엄마가 해주셔서 달래나 냉이 등등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줄 모르고 살았었네요 이젠 제가 엄마께 해드리고 싶은데 코로나로 발이 묶여서...ㅜㅜ
원래 예정된 스케즐이였으면 지금 한국에서 맘껏 엄마 찬스 즐길고 있을텐데 정말 코로나가 밉네요
모퉁이 [쪽지 보내기] 2021-01-11 09:45 No. 1275099730
달래 로

지친 마음을 '


달래 고 싶네요.


ㅋㅋㅋ

악풀금지

아재개그입니다.

먹고 싶네요.
B.B [쪽지 보내기] 2021-01-11 10:18 No. 1275099770
@ 모퉁이 님에게...
유행은 돌고돌아요 요샌 최불암 시리즈가 다시 돌던데.., ㅎㅎ
모퉁이 [쪽지 보내기] 2021-01-11 10:48 No. 1275099809
@ B.B 님에게...
아재개그가 썰렁해도 좋아 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저도 좋아 합니다.

하하하
스팽글 [쪽지 보내기] 2021-01-11 10:50 No. 1275099834
으 맛있겠어요
지아이 [쪽지 보내기] 2021-01-11 11:17 No. 1275099898
한국에서 나이든 나도 달래는 손이 많이가서 잘 안사는데..
필리핀에서 대단하십니다.
한국에서 보다 더 한국음식 많이 하시는것같네요.
맛있어 보이지만 보기도 좋아요.^^
가자필 [쪽지 보내기] 2021-01-11 14:14 No. 1275100169
몇달전에 감귤을 한국산이라해서 한박스를 시꼈는데
사실 전 실망 했어요

한국에서 공수라 했는데 한국은제주인데
그 감귤맛이 아니더군요
단맛도없고 어울려지는 신맛 또한 한국에서
온게 진짜인가 ? 싶더군요
먹다가 지금도 냉장고에서 뒹글 거리다 썩었네요

박스만 한글인지 맛은 한국에서 온게 맞는지?
의구심이 들더군요

B.B [쪽지 보내기] 2021-01-11 15:10 No. 1275100233
@ 가자필 님에게...
맞아요 몇달전 한국귤 정말 맛없었어요 가격도 너무 비싸게 받고...공급처는 한군데인데 완전 폭리 ㅎㅎ
전 지인들과 공급처에서 받은 가격 그대로 구매대행해서 먹고 있어요 이번 귤은 찐이네요
coracora [쪽지 보내기] 2021-01-11 20:32 No. 1275100562
와~우!!!

역쒸 B.B님의 가족에 대한 정성은 정말 탑(TOP!!!) 이십니다..ㅎㅎㅎ

달래..흠..달래..................울 집사람도 좋아는 하는데..ㅜㅜ

사진 보여줌서 구해 줄터이니..뭔가 좀 해봐 줄 수 있겠냐 했더만..

돌아오는 대답은..딸랑..당신이 해 쳐 드세요..ㅜㅜ..
Freelancer
Taguig City
02-855-5135
ygp5959@gmail.com
자유게시판
No. 86500
Page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