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Room Room List User List Users in Lobby Users in My Room Leave Help
1. 주의: IE 의 경우 채팅창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0.5 초 정도 느려질 수 있습니다.(채팅 창 끄면 OK!)
2. 채팅창에 나타나는 대화방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대화방으로 이동합니다.
3. 본 채팅 소스는 "필고 개발자 카페" http://philgo.com 에서 만들어졌으며 무료 배포됩니다.
montres Hublot, 2016newhublot.top
femmes
Replica Vacheron Constantin Black Friday , Fake klockor Black Friday Sale
임시 블라인드 상태입니다.
임시 블라인드 상태입니다.
속보
Weekly Ranking
1 보충설명
2 영국장
3 서대문개코
4 심카드판매처
5 하우리
6 pak2140
7 세부야놀자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53,922
Yesterday View: 299,840
30 Days View: 10,050,294

Deleted ... !(305)

Views : 1,663 2017-12-06 11:02
질문과답변 No. 1273612800
Report List New Post
Deleted ...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DavidPark [쪽지 보내기] 2017-12-06 11:06 No. 1273612807
153 포인트 획득. 축하!
혹시 어느나라 분이신지요?..................
Korea Bodyguard Martial Arts
특공무술지도: 수빅지역(오전6시~8시)
09260222711
sashimi [쪽지 보내기] 2017-12-06 14:04 No. 1273613156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DavidPark 님에게...한국국적을 가진, 한국사람입니다.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7-12-06 11:14 No. 1273612835
8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아니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48 No. 1273613365
120 포인트 획득. 축하!
@ bellbridge 님에게...

삭제되서 무슨 사연인줄 모르겠지만

힘내시고 좋은정보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6 No. 1273612938
332 포인트 획득. 축하!
@ bellbridge 님에게...
무슨글이길래 요즘 사시미님 어느나라 사람이냐고 자꾸 질타를 받으실까요??

특별히 필리핀에 연고 없으시면 미국에 한인사이트도 활발하게 돌아 가는데 거기서 노시지 왠 필리핀 교민 싸이트에 노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저야 마눌이 필리핀 사람이고 한국에서 살고 있지만 사업체가 필에 있어서 그렇타고 치지만 말입니다... 연세도 있으신 분 같은데 자꾸 ㅌ,집 잡힐 말씀만 하셔서 안타깝네요..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7-12-06 15:16 No. 1273613298
217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안타까운일이죠...생각들이 많이들 틀리신것도 있지만...논쟁이란것은 끝이업기에....한국은 요즘 무쟈게 춥더라구요....아흐 생각만해도 춥네요...참 선녀님한테 궁금한거 있어요.혹시 자가환승해보셨나요?내년2~3월쯤에 어디좀 다녀오려하는데 여기서는 직항이 없어서리...저렴한거 찾다보니 자가환승하라고 하더라구요.일단 공항서 나와 출입국심사거치고 다시 들어가는거라하던데...그리고 전에 알려주셨던 티켓싸이트좀 부탁드림니다^^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5:22 No. 1273613304
200 포인트 획득. 축하!
@ bellbridge 님에게...
성격도 급하고 시간에 딸려 살아서 자가환승은 해 본적은 없지만 아래 싸이트 들어 가시면 자가환승 할 수 있는 노선이 많이 있으니 한 번 들어 가 보세요^^

www.cheapflights.com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7-12-06 17:19 No. 1273613551
111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감사합니다~10수년만에 에베레스트의 공기를 코에다 집어넣고 싶어서 티켓알아보고 있습니다.
올만에 옥류관도 가보고 그렬려구여^^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2 No. 1273613595
65 포인트 획득. 축하!
@ bellbridge 님에게...
헐... 이런걸 제 초등학교 딸아이 말을 인용 하자면 "개부럽" 입니다 ㅋㅋ 파싸루봉은 안사오셔도 되니 부담 갖지마시고^^ 안전한 여행 되세요 마냥 부럽습니다. 졸려서 자렵니다 일이 너무 밀려 있어서 하다 보니 밤새고 또 샐 지경이네요 ㅋ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6 No. 1273613862
311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수고하세요^^ 사진은 지금도 많지만 더멋진사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기념품은 산꼭대기 눈은 어떨까요?^^;;
sashimi [쪽지 보내기] 2017-12-06 13:44 No. 1273613102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저는 신경쓰지 않읍니다. 하루길을 가도, 소탄사람도 보고, 말탄 사람도 보는데 ------. 미국에서 오래 사셨다고 했는데, 한국정서와 잘 맞으시는 모양이네요. 다행입니다.

필리핀에서 여생을 보내려고 했었읍니다. 지금은 거의 포기 상태 이지만, 매년 1~2개월을 필리핀에서 보내고 있읍니다. 순수한 여행으로 ---- 오늘 골프장에서, 한국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소리를 듣고 확인 차 질문을 했는데, 그릇된 정보라 지웠읍니다.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17:03 No. 1273613521
176 포인트 획득. 축하!
@ sashimi 님에게...
그러셨군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1 No. 1273614108
259 포인트 획득. 축하!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좋은글 읽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0 No. 1273614107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좋은글 읽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5:25 No. 1273613314
247 포인트 획득. 축하!
@ sashimi 님에게...
연세도 있으신데 막무가네 파가 쌍스러운 글을 쓰면 보는 입장에서도 안되어 보이더라구요. 미국오래 살긴 했지만 형평성에 맞춰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제가 쓴글에 대해 서운한 마음이 있으셨다면 용서하시구요^^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0 No. 1273613368
135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까마귀 싸우는 곳에 백로야 가지마라

라는 말이 있던데요. 좋은날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15 No. 1273613997
22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잘보고 잘 듣고 가유!!!!!??~^^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48 No. 1273614375
100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저도 잘보고 갈라구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0 No. 1273614165
63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벌써 주무시게요..

오늘 피곤하신가봐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49 No. 1273614376
294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요기서 줄서보면 괘안을런지 가보려구여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10 No. 1273614289
23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ᆢ지금 잘려구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0 No. 1273614378
168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아니벌써 자러가나요 아직도 여긴 좋은곳인데여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1 No. 1273614312
144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주무시다가 나오신거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1 No. 1273614380
256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또 자야지요ᆢ낼 일 하러 가야됩니다
날 새면 못 가요ᆢㅎ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14:23 No. 1273613191
48 포인트 획득. 축하!
@ sashimi 님에게...
타국에서 지내다보면 별의 별일 다있습니다
잘 극복하시기를~~
일호박 [쪽지 보내기] 2017-12-06 12:46 No. 1273612986
281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외로워서 그러실 겁니다. 좋게 봐주시죠 친구분들 만나러 마일이나 다니시지
sashimi [쪽지 보내기] 2017-12-06 14:10 No. 1273613172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일호박 님에게...은퇴후에, 골프와 낚시, 여행 그리고 youtube, 필고로 소일 합니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1:21 No. 1273612841
97 포인트 획득. 축하!
사시미님께서 사랑방을~~~~
감사요.
그런데 전 좀 있다가 나가봐야 해서 고득점은 힘들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셔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1 No. 1273613372
26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사랑방인줄 모르고 뭔가 궁금해서 들어왔어요.ㅋㅋㅋㅋ

오늘도 활기찬날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0 No. 1273614379
11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여기서 낑겨서 댓글 달아봅니다......................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7 No. 1273612939
28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사랑?? 하면 되는 겁니까? ㅋㅋㅋ

이소리했다고 스팽글 아재한테 쎄트로 주책바가지 소리 듣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2 No. 1273613373
188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오늘도 추울텐데 시간이 되시나봐요.

암튼 활기찬날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1:22 No. 1273612843
205 포인트 획득. 축하!
댓글이 두개뿐이라 감도 못잡겠어요.ㅎㅎ^^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1 No. 1273614381
30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냥 댓글 많아서 귀경 왔어여.......................
sashimi [쪽지 보내기] 2017-12-06 14:49 No. 1273613262
7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imjung 님에게...오늘 우연히 골프장 식당에서, 한국분들이 이야기 하는 소리를, 어깨 넘어로 들었는데, 황당한 소리라, 확인차 질문으로, 올렸는데, 역시, 거짓 정보라고. 지웠읍니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1:23 No. 1273612846
221 포인트 획득. 축하!
눈코티티님이 오시면 감좀 잡아 주실런지
워낙 센스가 훌륭하셔서...
쿵소리에 옆집 호박 떨어지는 소린줄 아시는 분이라...ㅎㅎ^^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2 No. 1273614382
22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대충 감이 오시나보네여...........................감감감감감감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18 No. 1273614002
22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ㅎㅎㅎ
웃고 갑니다
눈치코치님 어서 오세요ᆢ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3 No. 1273613214
33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감 잡을만한 뭐가 있어야 감을 때려라도 잡죠.. ㅋㅋㅋ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19 No. 1273614004
323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ㅋㅋ
안경을 쓰셔야 보이죠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14:46 No. 1273613253
107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운영자님이 포인트 엄청 짜게 주시네
젤높은 포인트가 333입니다 하 하 하
아마도 담부터 글쓰기 포인트 적용될듯 머리쓰는거같네요 ㅎㅎㅎ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47 No. 1273613259
48 포인트 획득. 축하!
@ 1레이스 님에게...
포인트가 많이 필요하신가보군요.. 좋은 자리에 줄 잘서세요.. ㅋ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0 No. 1273614006
256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줄ᆢ아무때나 오셔서쓰시면 주시던데요ᆢ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20:23 No. 1273613906
232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포인트 많이 필요합니다
댓글를 많이 달아야하는데 쓰잘데없이 다는것도 좀 그렇터라고요 ㅠㅠㅠ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1 No. 1273614009
225 포인트 획득. 축하!
@ 1레이스 님에게...미안합니다
좋은날 되세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루크 [쪽지 보내기] 2017-12-06 18:55 No. 1273613735
260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여기가 좋은 자리 같은데 어떨까요? 명당이면 좋겠습니다.
[한국티비] 한국 방송
최신 Android 6.0.1
0917-801/158-3355
www.philgo.com/?module=post&action=doc&idx=1271480844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4 No. 1273613215
224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요거이 점수가 아리삼삼하군요.. 굳이 의미를 붙일까 말까.. ;;
루크 [쪽지 보내기] 2017-12-06 18:56 No. 1273613737
121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여기가 좋은 자리 같은데 어떨까요? 명당이면 좋겠습니다.
[한국티비] 한국 방송
최신 Android 6.0.1
0917-801/158-3355
www.philgo.com/?module=post&action=doc&idx=1271480844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4 No. 1273612856
138 포인트 획득. 축하!
오늘의 성지가 될 글입니다... 줄을 서시오~~~~!!!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3 No. 1273614383
30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성지라는 소문에 들어와 봤어여.................................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0:05 No. 1273613883
101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넵!!!!!!
다시한번 줄서봅니당~~~~~^^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3 No. 1273614384
15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숫자 검점하면 1010 이렇게 나오는데 .............................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0:01 No. 1273613880
8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넵!!!!!!
다시한번 줄서봅니당~~~~~^^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7 00:06 No. 1273614284
3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온다간다 말씀없이 조용히 가십니다.. 별무신통한 줄인가보네요 ㅋㅋ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2 No. 1273614014
11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두번씩이나~~~^^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3 No. 1273613376
59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뒤늦게 출석합니다.

성지라니 도장찍어야죠.오늘도 3만3천점 사용했는데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4 No. 1273614386
9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대박나시고 존밤 되세여...........................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4 No. 1273614387
119 포인트 획득. 축하!
@ gudday 님에게...


자리가 ...............



디게 짜다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3 No. 1273614017
8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많이 쓰신 목적이???~^^
좋은 밤 되세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1 No. 1273614171
438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회원장터에 포인트 광고 있잖아요

그것 일주일치 내면 그렇게 되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5 No. 1273614389
51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뽀인트 좋은데여........................낟 나와랏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6 No. 1273614390
187 포인트 획득. 축하!
@ gudday 님에게...

뽀인트 괘아은줄이네요..........................더 크게 나와랏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03 No. 1273614283
168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아~~~~그렇군요ᆢ438점도 사용 하세요ᆢ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3:13 No. 1273614424
13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와 대ㅅ글 대박이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3 No. 1273614316
255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그래요 더 큰것은 없을까요

조금 더 쓰시죠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7 No. 1273614393
16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ㅎㅎㅎ
생각이 짧았네요ᆢ네자리 정수가 정답이네요ᆢㅋ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6:07 No. 1273613406
58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엄청 쓰셨네요.. 오늘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루크 [쪽지 보내기] 2017-12-06 18:57 No. 1273613738
19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여기가 좋은 자리 같은데 어떨까요? 명당이면 좋겠습니다.
[한국티비] 한국 방송
최신 Android 6.0.1
0917-801/158-3355
www.philgo.com/?module=post&action=doc&idx=1271480844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29 No. 1273613448
91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일주일 광고분이 그렇게......

말씀이라도 항상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56 No. 1273614391
10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많이 많이 ㅃ인트 나와랏................................................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7 No. 1273613574
8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좋은 오후되시고 대박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1 No. 1273613770
220 포인트 획득. 축하!
@ Walter 님에게...

맛있게 저녁 드세요.ㅋㅋㅋㅋ

어느덧 저녁 입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12-06 16:48 No. 1273613504
29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하시는사업 번창하세요
좋은오후입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25 No. 1273613556
164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6:49 No. 1273613500
258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사업도.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25 No. 1273613557
212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7 No. 1273612940
28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제일 신이 나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4 No. 1273614021
74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스마일~~~~웃으면 복이 와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4 No. 1273613380
100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선녀님이 더 신나 보이는데요.

좋은하루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5 No. 1273614023
29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스마일~~~~웃으면 복이 와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2 No. 1273614177
232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밝게 웃고 환하게 웃고 그러면


복이 온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11 No. 1273614290
44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그러게 말입니다~~~^^^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8 No. 1273614306
329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아주 굿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9 No. 1273614309
13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굿 중에 굿 입니다~~^^
어떻게 아셨어요ᆢ일어난거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0 No. 1273614311
129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그럼 지금부터 달리시나요

열심히 달리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djkim [쪽지 보내기] 2017-12-07 00:15 No. 1273614292
123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wow good one for a good points..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2 No. 1273614313
153 포인트 획득. 축하!
@ djkim 님에게...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8 No. 1273614307
294 포인트 획득. 축하!
@ djkim 님에게...


좋은 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8 No. 1273612866
265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네에
그렇군요
들어오자마자 삭제네요
좋은날 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9 No. 1273614308
295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포근하고 편한 밤 되세요

오늘도 편하 쉬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6 No. 1273614025
102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웃으시면 복이 와요!!!~^^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9 No. 1273614310
115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그야 당연한 말씀인데요 웃으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17:03 No. 1273613522
245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삭제내용을 위에 올려놓으셨네요
좋은오후 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42 No. 1273613485
155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왠일인지 모르지만 삭제되면 들르게 되죠.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시간 나누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7 No. 1273614030
15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웃으시면 복이 와요!!!!~^^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4 No. 1273614061
76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늦으셨습니다.ㅋㅋㅋㅋ

좋은 시간 나누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8 No. 1273614072
32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심하게 두자리가 뭐여.

그렇죠 세자리로 나와줘야지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9 No. 1273614076
8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ㅋㅋㅋ
웃으면 복이 와요ᆢㅋ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3 No. 1273614179
142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좋은 밤 포근한 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3:47 No. 1273614269
16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웃으면 복이 와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5 No. 1273614302
254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주무시다 나온신건가요

으째 늦으셨어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6 No. 1273614304
11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바빠서요ᆢㅋ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7 No. 1273614305
285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바쁠때는 다 같이 바쁜가봐요

오늘 그랬는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1:44 No. 1273612888
332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수채화님과 전 매번 늦어요.
그런데...
이번건 감을 못잡겠어요.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49 No. 1273613502
25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요즘은 감을 재래시장 가니까 싸게 팔더군요.
먹을만 하고 아주 맛있어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3:48 No. 1273614270
13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웃으시면 스마일이 느껴집니다~~^^
하하하~~~~~^^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6 No. 1273614303
82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하하하
웃으면 복이 찿아서 스물스물 들어옵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2 No. 1273613856
29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전 대봉 홍시 그것도 살짝 얼린걸 수저로 마구 퍼먹구잡습니다.
단감은 창원쪽 아부지 지인께서 철마다 박스로 보내주셔서....
물리게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6 No. 1273614066
23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아주 많이 드셨네요 그래도 오래두고 먹을수 있어서 괜찮죠.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3:49 No. 1273614271
160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웃기면 복이 더블 입니당ᆢㅋㅋ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2 No. 1273614314
193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그렇게 더불이면 마냥 웃고만 살게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4 No. 1273612857
95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약하네요... 한 번더 노력해.봅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54 No. 1273613381
85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약한곳에서 풍년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풍년을 위해 노력해보죠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3:50 No. 1273614275
16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덩달아 웃어봅니다
풍년중에 대풍이 올것입니다
ㅎ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2 No. 1273614315
116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풍년은 다른분들이 다 차지하시던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3 No. 1273614317
74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풍년요ᆢ눈이 많이 와야 하는데요ᆢ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4 No. 1273614319
330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눈이 많이 내리나보죠

눈구경 해야겠네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40 No. 1273614329
3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누구경 하세요ᆢ아래에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5 No. 1273614321
58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좋은생각하시니 포인트가
대박이시군요ᆢㅋ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9 No. 1273614325
215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아래 사진 올려 놓았어요ᆢ오후에 진눈깨비 눈 왔어요ᆢㅋ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6 No. 1273614322
183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뽀리뽓 이 좋은건가요????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4 No. 1273614318
@ 아프리카sos 님에게...
포인트가 갈수록 뽀릿뽓 이네여ᆢ에혀~~^^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35 No. 1273614320
120 포인트 획득. 축하!
@ 아프리카sos 님에게...

히루종일 그런거 같았는데

대중 없어요

열심히 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38 No. 1273614163
20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제가 자러가기전에 대풍을 만들어 볼까봐용~~~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1 No. 1273614173
11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설마 오늘 또 나올라구요

하루 2개도 많이 나온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8 No. 1273612942
7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그럼 어퍼컷을 크게 한 번 후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0 No. 1273613449
296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어퍼컷은 줄줄이 두자리만 나왔네요...

여기서 네자리는 욕심일테고 세자리만 나와도 좋지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9 No. 1273612944
35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훅을 날려야 했는데 어퍼컷을 날려서그런가??/ 영 아닌데요 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1 No. 1273613451
323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욕심을 버리고 차분하게 세자리에 한번 성공했습니다.

차근차근 모으면 다 재산 됩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19 No. 1273612945
39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아무래도 저도 쨉을 날려야 할듯요 ㅋ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2 No. 1273613454
297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그래서 쨉으로 차근차근 날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다보면 행운님이 찿아옵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6 No. 1273613219
31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훅이든 어퍼컷이든 잽이든.. 다 맞아주네요.. 샌드백을 치시는갑다 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3 No. 1273613456
331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차근차근 펀치를 날리니까 안그런데요

좋은날 되세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6 No. 1273613221
109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오오,, 전염이되는 안좋은 자리인가봐요.. 얼른 이동 합니다.. ㅋ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3 No. 1273613859
138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부적을 쓰셔야 합니당~~~~
노란종이에 붉은 글씨의 요상스런 문양의
부적을 100페소에 모시겠읍니다.ㅎㅎㅎㅎㅎ^^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20:02 No. 1273613878
7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러고보니 12,000번째 코멘트군요.. ㅎㅎㅎ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8 No. 1273613865
18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제아이디 앞에 부적 함 붙여줘봐요..
부적의 힘이라도 받아볼랍니다..
100페소x2 전송했스요.. 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4 No. 1273613457
66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살짝 바뀌놨습니다.

전염에 방역을 했더니 달라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4 No. 1273613860
5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부적을 쓰셔야 합니당~~~~
노란종이에 붉은 글씨의 요상스런 문양의
부적을 100페소에 모시겠읍니다.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7 No. 1273614067
20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아주 저렴해서 좋네요.ㅋㅋㅋㅋ

콜 입니다. 보내주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6 No. 1273613864
16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부적은 제가 써야 겠읍니다.
이번에
호유화를 불러야 할까요???
3천년묵은 여시인데.....
도력이 대단하죵..ㅋ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8 No. 1273614071
3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너무 이르게오셨나봐요 다른분이 네자리 받으셨어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0 No. 1273614078
147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식사를 했더니 안터지네요,ㅋㅋㅋㅋ

뭣이 이렇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20 No. 1273612946
123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아니 이거이 뭐여 구와뽀님 밑에 줄스면 꼭 이런다니깐요 ㅋ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1 No. 1273614081
247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그래도 잘서보세요.

너무 이르게 나오셔서 그런가봅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6 No. 1273613603
217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미남님 라인이 염전인가요???
그래서
선녀님 라인이 황금맥이기를...
기대하면
살짝 발 담가 봅니다.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1 No. 1273614083
31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다시 살짝 기대어 봅니다.

어디까지 가려는지 모르겠는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7 No. 1273613604
288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나쁘진 않은 라인이네요.
이왕이면
300점대로 나오면 괜찮을듯요.ㅎㅎㅎㅎ^^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0:25 No. 1273613910
25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12점 꿀랑이네요... 화이팅 ~~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5 No. 1273613459
206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내탓입니다.ㅋㅋㅋㅋ

본인이 선택할걸 왜 구와뽀님을 팔아요.

방역 했으니깐 건져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0:26 No. 1273613914
29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ㅠ..ㅠ 제탓입니다..지송합니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8 No. 1273613607
66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방역하셨다는 심카드님을 진심 믿으며
줄서봅니다.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5 No. 1273613787
15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것은 아직 방역이 덜됐나봐요.ㅋㅋㅋㅋ

식사하시고 오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9 No. 1273613610
5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방역하신것 맞아요???심.카.드.님.......

방역보다는
소금 뿌려야 겠어요.ㅜ..ㅜ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6 No. 1273613789
19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이제부터 더 방역해볼게요

줄이 안좋은가 왜 이렇죠.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0 No. 1273613611
7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소금보다는
붉은 팥을 뿌려야 할까요???
점수가 점점 귀신스러워 지고 있네요.ㅠ..ㅠ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7 No. 1273613792
19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덕분에 그나마 세자리를 고수하고 있어요

대박 나세요. 기원해 드립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1 No. 1273613614
23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닭피로 끝장을 보겠읍니다.
이건
잡귀의 몹쓸짓인것 같네요.흐음....
이왕이면
아침을 시끄럽게 시작하는 장닭으로
목을 따야 할까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7 No. 1273613794
21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고 해보시면 대박 나와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3 No. 1273613618
9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닭피로 끝장을 보겠읍니다.
이건
잡귀의 몹쓸짓인것 같네요.흐음....
이왕이면
아침을 시끄럽게 시작하는 장닭으로
목을 따야 할까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8 No. 1273613796
10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피를 보면 길조인데요.......

아무래도 대박받으시겠어요 미리 축하해야지.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5 No. 1273613622
4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흐잉!!!
요상스럽다.진짜...
어떻게 3자리를 한번도 안주고 2자리만????
엄청
고단수의 잡귀인가???
나도 신장을 호출 해야할까나???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22 No. 1273613809
19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세자리만 꾸준히 나와도 신날텐데요

식사하고 다시 오세요. 네자리 받으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00 No. 1273613631
13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이건
사계도 아니고
환계도 아니고
마계의 짓인듯 하다.

마계의 짓이면 내힘으로 안됀다는....ㅎㅎㅎ
천년을 산
호유화급 최고수가 있어야 한다는....ㅋㅋㅋㅋㅋㅋ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4 No. 1273613684
27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호유화,태을사자,흑호,유정 사명대사....
마지막으로
은동이 합류로 대박을 불러봅니다.ㅎㅎㅎ^^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7 No. 1273613687
23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고만 해야겠슴당~~~
많이 댓글 달아지 말임당~~ㅎㅎ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8 No. 1273613690
26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단단해지고 있는 건가요???
요상스럽게
자판기 두둘기가
멈춰지지를 않아요.
중독인가???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9 No. 1273613692
248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점수가 매력있어요.ㅎㅎㅎㅎ
신계가 마계를 클리어 한건가?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9 No. 1273613694
278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정말인가보다.ㅋㅋㅋㅋ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8:30 No. 1273613696
7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점점 작아지는
글박스가 야속해집니당~~~~~~ㅎㅎㅎ^^
루크 [쪽지 보내기] 2017-12-06 18:58 No. 1273613740
58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여기가 좋은 자리 같은데 어떨까요? 명당이면 좋겠습니다.
[한국티비] 한국 방송
최신 Android 6.0.1
0917-801/158-3355
www.philgo.com/?module=post&action=doc&idx=1271480844
루크 [쪽지 보내기] 2017-12-06 18:59 No. 1273613741
253 포인트 획득. 축하!
@ 루크 님에게...여기가 좋은 자리 같은데 어떨까요? 명당이면 좋겠습니다.
[한국티비] 한국 방송
최신 Android 6.0.1
0917-801/158-3355
www.philgo.com/?module=post&action=doc&idx=1271480844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2:27 No. 1273612956
290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글쎄말입니다. .. 점수가 짠하네요 ..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6 No. 1273613624
23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전 그냥 미남님 라인에서
중박이나 잡아야 할까봐요.ㅎㅎㅎㅎㅎ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8:13 No. 1273613676
14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요즘 점수가 실하십니다..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6 No. 1273613460
273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아주 안좋은 소금이 튀었었나봐요.

깨끗하게 청소해서 이제 괜찮을겁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29 No. 1273612960
263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찔뜨락 X 2 나오는 점수 를 쥐짜서 한방에 몰아 받으셨군요 그러심 안됩니다 ㅋㅋ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36 No. 1273613463
139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그러다가 본인이 네자리 나오면 뭐라하실라구요.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2:37 No. 1273612972
235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나름 성공하셨습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6:40 No. 1273613473
228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선녀님이 요즘에
사업도 물이 오르신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40 No. 1273613240
162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여기서부터 다시 단단해 지는가보네요.. 인생은 줄서기라 했는데..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57 No. 1273613626
264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눈티님이 간본
다시 단단해진다는 댓글에 믿음이
백만배 가서
줄서봅니당~~~~~ㅎㅎㅎㅎ^^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5 No. 1273612858
22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아~~~ 오늘은 쨉으로만 가야겠습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39 No. 1273613346
324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실직적으론 그것이 제일좋다고 합니다.ㅋㅋㅋㅋ

활기찬 날 되세요 늦게 출근 합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1:42 No. 1273612884
22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영자님이 염전밭을 사셨는지.....
요즘은 점수가 짜도 너무 짜요.ㅋㅋㅋ

부지런히 손꾸락 물집 잡힐때까지
자판기를 두둘겨 패야 되지 싶어요.

NO PAIN, NO GAIN...ㅡ..ㅡ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40 No. 1273613348
21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수영 할때는 민물이나 바닷물 가리지않습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날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선녀사기친넘 [쪽지 보내기] 2017-12-06 12:28 No. 1273612957
30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SHUT UP AND START TRAIN HAHAHA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나요? 2018년
엔 더더욱 더 행복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41 No. 1273613349
148 포인트 획득. 축하!
@ 선녀사기친넘 님에게...

그냥 평소 하시던 대로 하시지 머리 아프게 말이죠.ㅋㅋㅋㅋ

즐거운 오후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2:01 No. 1273612918
9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터프하시면서 잉글리쉬도 잘 하시는군요..
august100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5 No. 1273612860
176 포인트 획득. 축하!
사시미님이 모르는것도 있는감네요
뭔질문을 하셨는지 모라도 질문방에
글을 다쓰시고...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0 No. 1273613562
134 포인트 획득. 축하!
@ august100 님에게...

갑자기 생각 안날때도 있고 그렇죠.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12-06 11:39 No. 1273612867
195 포인트 획득. 축하!
@ august100 님에게...
그러게요
늦어서 못봤습니다
자동차 박사신데요~~~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2 No. 1273614115
313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그렇군요
저도 못읽었습니다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8 No. 1273613576
179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그분이 아주 잘아시나봐요. 자게글은 안보는데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1 No. 1273613563
246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누구나 분야별로 많이 아시는분이 계신거 같아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17:04 No. 1273613523
172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그렇군요
차에대해 많이 아시는분 전 존경스럽습니다..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3 No. 1273614116
75 포인트 획득. 축하!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그러게요
차를끌줄만알지
잘 모르거든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2 No. 1273613564
89 포인트 획득. 축하!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아 쉬다가 들어왔더니 대박 나오셨네요

축하 합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8 No. 1273613577
63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저분이 대박받으신분이군요. 같이 축하해요.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2 No. 1273613773
56 포인트 획득. 축하!
@ Walter 님에게...

와우~~~~~~~~~~정말 중박이네요.

축하 합니다.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2 No. 1273613566
4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팔구라는데 팔구팔구 그것이 기대되는 날입니다.ㅋㅋㅋㅋ

조금 더 써도 될텐데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9 No. 1273613579
17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그러게나 말입니다. 다음엔 대박 나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4 No. 1273613780
242 포인트 획득. 축하!
@ Walter 님에게...

소금은 싫은데 그렇죠....... 잘 나오는데는 잘나오는데 그래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sashimi [쪽지 보내기] 2017-12-06 15:05 No. 1273613274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오판( 誤判)이십니다. 저 자동차 잘 모릅니다. 특히, 정비는 더욱, 모릅니다.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9 No. 1273613584
192 포인트 획득. 축하!
@ sashimi 님에게...

그러시군요......... 삭제해서 걍 궁궁했습니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5 No. 1273613783
192 포인트 획득. 축하!
@ Walter 님에게...

그냥 삭제하면 사랑방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Sofhia [쪽지 보내기] 2017-12-06 11:57 No. 1273612915
111 포인트 획득. 축하!
무슨글인데 삭제를 하셨을까요 궁굼한건 싫은데^^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17:05 No. 1273613525
85 포인트 획득. 축하!
@ Sofhia 님에게...
위에 삭제하신 내용 올라왔습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8 No. 1273613223
222 포인트 획득. 축하!
@ Sofhia 님에게...
궁금해하지마시고 그냥 댓글놀이를 하세요.. 이런 공간 나오기 정말 힘듭니다.. ㅎ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18:15 No. 1273613679
212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ㅋㅋㅋㅋ 하루에 한개씩 고맙게도 성지글이 올라오네요..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5 No. 1273614097
24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그렇네요.
사랑방은 너무 작은 칭호라.....
-성지-
아주 좋습니다.^^
역쉬나
뇌도 미남이신걸 인정하겠슴당~~~ㅎㅎ
baron316 [쪽지 보내기] 2017-12-06 13:08 No. 1273613019
152 포인트 획득. 축하!
@ Sofhia 님에게...
그러게요 항상 삭제된글은 궁금하네요 ^
드림부동산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14:24 No. 1273613194
55 포인트 획득. 축하!
궁금합니다 어떤 내용의 글이였는지 ...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12-06 14:39 No. 1273613225
293 포인트 획득. 축하!
@ 1레이스 님에게...
첫댓글자인 데이비드박님만 아실듯합니다..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9 No. 1273614036
50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그분은 좋용하네요ᆢㅋㅋ
아직도 내용을~~^^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14:48 No. 1273613258
114 포인트 획득. 축하!
@ 눈티코티 님에게...
사람심리가 요상 합니다.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5:38 No. 1273613343
122 포인트 획득. 축하!
오늘도 삭제된 게시물이 있군요.
활기차고 좋은날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Walter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0 No. 1273613591
17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그런날인가봐요 달리고 달리고 힘들어요.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9 No. 1273613798
170 포인트 획득. 축하!
@ Walter 님에게...

그런데 큰 성과는 없습니다.

그래도 맨발로 달리고 있어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9 No. 1273613578
13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막 달려야죠.
요즘은
이런 사랑방이 귀해서
활기 차게 댓글 달아
대박 받은 좋은날 되야죵~~~^^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13 No. 1273613775
17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앞으로 크히스마슈가 있잖아요

기대 하세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그만좀해 [쪽지 보내기] 2017-12-06 16:09 No. 1273613409
396 포인트 획득. 축하!
삭제되서 무슨 사연인줄 모르겠지만

힘내시고 좋은정보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7 No. 1273613575
261 포인트 획득. 축하!
@ 그만좀해 님에게...
오!!!
괜찮은 라인인가 싶어 집에 들어오자 마자 줄서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7:34 No. 1273613567
178 포인트 획득. 축하!
@ 그만좀해 님에게...

그렇긴한데요 즐거운 시간되시고 많은 정보 나누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17:06 No. 1273613527
76 포인트 획득. 축하!
@ 그만좀해 님에게...
위에
삭제하신 내용 올려놓으셨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4 No. 1273614119
62 포인트 획득. 축하!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그러게요
편안한 밤되세요
모두님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7:40 No. 1273613592
131 포인트 획득. 축하!
신나는 댓글놀이 사랑방이 후끈 달아올랐군요.
늦게나마 신나게 댓글달아
대포 받으면서
즐겁게 하루 마무리 하렵니다.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19:21 No. 1273613805
22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방에서 오손도손 밤까먹었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7 No. 1273613868
479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저녁 배불리 먹고....
배꺼질때까졍 달려보도록 하겠읍니다.
심카드님도 맛난 저녁 하셔용~~~~^^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49 No. 1273614075
4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네 식사도 하고 뉴스도 보고 그러고 입장합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2 No. 1273614086
10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아니 빵빵터진다는데 꼴랑 이것이 뭐시데요

어무 심하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8 No. 1273613871
6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역쉬나~~~~
배가 든든하니 점수도 빵빵하게 터지는군요.ㅋㅋㅋㅋㅋ
감사염~~~~~~^^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2 No. 1273614088
20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바로 두자리로 나와버리네요. ㅋㅋㅋㅋ

배부른거랑 상관이 없아봅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0 No. 1273614106
7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그러려니 하며 살아야죠.ㅎㅎㅎㅎㅎ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4 No. 1273614181
16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려러니 하고 사는데 어째요

연속으로 이렇게 살신성인 정신으로 두자리만 받으시구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5 No. 1273614185
4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구아뽀님이 부적을 50페소에 내놓았어요.
제법
신통력이 있어 보이네요.
제일 밑으로 달려가 보셔요.ㅎㅎㅎㅎ
거기서 댓글 4번에 천점넘게 수확했네요.ㅋ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2 No. 1273614199
11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래요............ 그럼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 합니다.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1 No. 1273614112
4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두자리....
참을수 없은 숫자의 가벼움이라.....
언제까지 나오나 보자고용~~~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5 No. 1273614184
4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살금살금 잔 펀치로 나가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나오려는지 같이 해봐요.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7 No. 1273614186
105 포인트 획득. 축하!
진짜 미치네 어쩌 똑같이 42가 나오네요

별 이런경우가 다있다니 세자리 뿌리면 죽나 한번 던져보던지

@ 심카드 님에게...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2 No. 1273614114
14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허~~~어얼 대박이당...ㅋㅋㅋㅋ
나 부적 쓰는 여자야!!!!
해볼겨????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7 No. 1273614188
30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부적이 문제 인가봐요

부적말고 뭐 좋은거 없을까요

필리핀에도 그런거 있던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8 No. 1273614190
6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지금에서야 신통력 발휘되는 건가요??
저도
묻어가보렵니다.ㅋㅋ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2 No. 1273614200
3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추진력하난 끝내줍니다.

이판사판으로 달려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3 No. 1273614202
56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에구. 이건 진짜 너무하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부적도 달고 여러가지로 하는데 이게뭐여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4 No. 1273614204
273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요상스런 댓글 라인이야요.
더이상
미련을 갖는다는건....ㅡ..ㅡ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29 No. 1273614235
4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래도 쉬었다가 다시 왔습니다

별거 없으면 자야죠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1 No. 1273614238
306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역시 이곳은 물이 안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5 No. 1273614205
100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고 뺨다구 때리고...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1 No. 1273614239
26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조금 승질내니까



달라지는데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9 No. 1273614193
3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아으억흐이잉커으헝아악!!!!
그래
자러 올라갈 시간이 된거지???이궁!!!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3 No. 1273614243
19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무시려구요

그래도 해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9 No. 1273614196
26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세상에 이럴수가....
어쩜 끝까지 이럴수가...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4 No. 1273614244
14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래도 이백점은 나오시는데요
으째 작게나와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2 No. 1273614201
25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혹시나 싶은데...
역시나 될지도...ㅋㅋ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7 No. 1273614251
94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그래도 성과가 좋으십니다

부적이 효과가 나오나봐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7 No. 1273614252
264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두자리말구 세자리 나오래도 그렇게 힘든가보네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3 No. 1273614117
12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고작 3자리 쓴다는게
시작이 1이라니...........
내가 포기한당
유윈!!!!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8 No. 1273614189
14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절대 포기할수 없어요

걍 뭉개고 해보는거죠. 벌써 지치셔야 되나요

해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인생극장2 [쪽지 보내기] 2017-12-06 18:29 No. 1273613695
413 포인트 획득. 축하!
힘내시고 좋은정보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3 No. 1273614091
90 포인트 획득. 축하!
@ 인생극장2 님에게...

좋은시간 나누시고 정보도 많이 얻으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8 No. 1273613872
49 포인트 획득. 축하!
@ 인생극장2 님에게...
참한 점수를 가져 가시는 군요.
부럽습니당~~~^^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9 No. 1273614191
13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부럽긴요 열심히 잔 펀치로 날리면 되죠

잔펀치로 날려보세요 어짜피 더하면 비슷할거예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빠로빠로85 [쪽지 보내기] 2017-12-06 19:51 No. 1273613846
202 포인트 획득. 축하!
흠...저는 모슨일인지를 모르것네요..삭제되서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5 No. 1273614120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빠로빠로85 님에게...
위에 댓글 다셨네요
잘못된 정보라 삭제했다구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0 No. 1273614194
132 포인트 획득. 축하!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네자리 받으시더니 여기선 한자리네요.

축하 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1레이스 [쪽지 보내기] 2017-12-06 20:28 No. 1273613918
176 포인트 획득. 축하!
뭔일 있었나봐요
첫번 댓글이 어느나라 사람하는거보니..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8 No. 1273614253
50 포인트 획득. 축하!
@ 1레이스 님에게...

중간에 보니까 그런말이긴했어요

유명인 이시잖아요.

사랑방 만든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1:13 No. 1273613992
83 포인트 획득. 축하!
어제는 삭제글에 댓글이 3백개나 넘었는데 오늘은 좀 부진하네요.. 줄을 또 한번 서시오~~~!!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1 No. 1273614197
10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그랬었는데 오늘은 많이 부진하네요. 시간 나는대로 뛰어볼께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3:08 No. 1273614221
321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열심히 뛰어 보아요... 밤이라 땀도 덜 날거에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0 No. 1273614236
318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그런데 두자리가 대부분이라서 달리기도 그래요

부적을 달아도 그럴려는지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3:41 No. 1273614257
68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아주 좋아지시는데요..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3 No. 1273614299
220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이제 한판만 더 붙어보고 잠자러 가야겠어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1:14 No. 1273613993
117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점수 또한 많이 부진하네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0 No. 1273614237
244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조금 나아지려는 증세가 보이는데요

한번 그런건지도 모르죠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2 No. 1273614087
198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보셨지라~~~~~~
100페소 부적 치고는 곧잘 터지지 말이지라~~~ㅋㅋㅋ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2 No. 1273614241
62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얼마가 중요한것이 아니구

세자리가 중요합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2 No. 1273614240
47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얼마가 중요한것이 아니구

세자리가 중요합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dday [쪽지 보내기] 2017-12-07 01:48 No. 1273614374
135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이방이 어제 사랑방였나보군여....................................................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2 No. 1273614084
312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ㅋㅋㅋㅋㅋ
부적 100패소에 쓴 제가 한번 부진을 떨쳐 보도록 하겠슴당~~~
야~~~~아~~~~얍!!!!!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3 No. 1273614242
256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포인트도 안나오는데다가 두개씩 올라가고 난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2:02 No. 1273614113
91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부적 파시면서 혼자만 잘 나오시네요.. 부적과 기압을 같이 얍~~!!!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5 No. 1273614247
183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생활의 팁같이 포인트의 팁도 있을라나요

포인트 활용 비법 같은걸 연구해야겠어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3:45 No. 1273614262
77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단언컨데...없습니다..ㅋㅋㅋ 연구하시면 박사 학위 따 실거에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0:24 No. 1273614300
128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그런데 학위 수여하는곳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도담도담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4 No. 1273614020
71 포인트 획득. 축하!
오~~ 오늘도 와글와글 사랑방 제공해주셨네요~^^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6 No. 1273614248
62 포인트 획득. 축하!
@ 도담도담 님에게...

늦게 출근하셨어요

아직도 가능합니다 많이 댓글 다세요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심카드 [쪽지 보내기] 2017-12-06 23:36 No. 1273614249
202 포인트 획득. 축하!
@ 심카드 님에게...

진짜 구리구리 하네요............

심하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카드 스페셜넘버
0927- 529- 7777
0949- 779- 7777
blog.daum.net/tpffnvhs/8926591
도담도담 [쪽지 보내기] 2017-12-06 21:26 No. 1273614027
118 포인트 획득. 축하!
@ 도담도담 님에게...첫댓글부터 심하게 꼬리뽓...ㅠㅠ
충격을 접고 한번더 나아가보렵니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1:54 No. 1273614094
187 포인트 획득. 축하!
@ 도담도담 님에게...
부적을 함 써보시죠???
어느 여성 회원님이 100페소에 모시고 있다네용~~~~
으하하하하하하끙!!!!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2:11 No. 1273614130
@ imjung 님에게...저는 50페소에 팔래유..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39 No. 1273614166
241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적을 올리셨군요.
미남님 덕에 약발 한번 받아보겠읍니당~~~~
으라차차~~~~얍!!!!!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0 No. 1273614172
235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오호라!!!!!
공짜 약발도 잘듣는군요.

다시한번

욕심스럽게...
놀부스럽게...

나가봅니다~~~~~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2:16 No. 1273614135
305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부적밑에 과연 몇 점일까...... 제점수는요~~~???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1 No. 1273614175
245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꽤 신통방통한 부적이군요.
이번 쿨수마수때 한번 더 부탁 드려봅니당~~~~ㅋㅋㅋ
아프리카sos [쪽지 보내기] 2017-12-07 02:14 No. 1273614407
1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필 로토를 사 보시지ᆢᆢㅎㅎㅎ
아트에어컨
부천
01064823810
Africa sos com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2:34 No. 1273614156
206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좀 효과가 있는데요... 한 번더 갑시다...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1 No. 1273614176
229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저도 한번 더 가보겠읍니다.
지금까지.....
부적효과가 있슴당~~~~~ㅋㅋㅋㅋ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2 No. 1273614180
209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이젠 좀 무섭기까지 하네요.
점수가 촌스럽긴 하지만.....
나쁘지 않은 것들이야요.ㅋㅋㅋㅋㅋ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4 No. 1273614182
93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
부적밑에서 천점넘게 수확하다니.....
이부적 500페소에 팔아야 함당~~~~~^^
guwappo [쪽지 보내기] 2017-12-06 22:49 No. 1273614195
327 포인트 획득. 축하!
@ imjung 님에게...ㅋㅋㅋ 욕심이 너무 과하셨습니다..ㅎㅎ
imjung [쪽지 보내기] 2017-12-06 22:50 No. 1273614198
203 포인트 획득. 축하!
@ guwappo 님에게...
이쁜 점수네요...
세련미는 없지만.........
다.시.한.번.더!!!!!!!!!!
l.mark [쪽지 보내기] 2017-12-07 00:56 No. 1273614338
252 포인트 획득. 축하!
무슨 내용인지는 몰라도.. 포인트만 받아갑니다.
모카골드 [쪽지 보내기] 2017-12-07 09:30 No. 1273614677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포인트 얻어갑니다..ㅎㅎ
질문과답변
No. 76682
Page 1534
[기타]  포인트구매 (2) 에머랄드캐슬 5 14:02
[여가]  피임약 구매 질문이요 (2) 꽃다나@네이버-... 57 13:16
[기타]  강아지애견샵 (5) gkskdl****@네이버... 99 08:11
[자동차]  카니발 트란스 밋션 (11) Don William Choi@페... 285 17-12-17
[골프]  퀘죤골프장 (7) 나이스가이61 250 17-12-17
[앙헬]  코레곤호텔 (9) 홍포 285 17-12-16
[기타]  마닐라 SM 몰 입점 하려면... (17) k859****@네이버-3... 328 17-12-16
[앙헬]  법인설립 (3) 홍포 236 17-12-16
[기타]  Deleted ... ! (261) 아프리카sos 372 17-12-16
No Writer Subject Cont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