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6/2319946Image at ../data/upload/5/2319935Image at ../data/upload/6/2319896Image at ../data/upload/2/2319832Image at ../data/upload/4/2319824Image at ../data/upload/5/2319785Image at ../data/upload/6/2319746Image at ../data/upload/2/2319742Image at ../data/upload/9/2319719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76,011
Yesterday View: 476,186
30 Days View: 13,836,883

무슨 크랩 일까요?? 신기해용(23)

Views : 10,733 2020-06-24 21:14
자유게시판 1274856896
Report List New Post
지인이 먹으라고 줬는데...이런맛은 처음이네요^^
버터향 같기도 하고.. 동생은 화장품냄새가 나는것 같다고 못먹겠다네요..전 맛나요^^... 고소하면서 향도 좋고^^

다리는 못먹고..몸통만 먹을수 있는 크랩^^...
잘먹았네요ㅡㅡㅡ..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DH.choi@카카오톡-10 [쪽지 보내기] 2020-06-24 21:36 No. 1274856912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맛나겠네요
데레쵸스타일 [쪽지 보내기] 2020-06-24 21:59 No. 1274856947
8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이게 알리망오인가요?
특별출현 [쪽지 보내기] 2020-07-05 21:55 No. 127486658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데레쵸스타일 님에게...
저도 그런것 같은데, 다리는 못먹는다니까... 알리망오는 다리 먹지 않나요?
───────────
PESO Mining
───────────
kokcoin.blogspot.com
filipe [쪽지 보내기] 2020-06-24 22:00 No. 1274856949
40 포인트 획득. 축하!
생긴게 진흙개처럼보이네요
맞있겠어요 이시국에 개찜이라 부럽습니다
이태원브루스 [쪽지 보내기] 2020-06-24 22:09 No. 1274856964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알이많오
특별출현 [쪽지 보내기] 2020-07-05 21:56 No. 1274866590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이태원브루스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
───────────
PESO Mining
───────────
kokcoin.blogspot.com
바다낚시관광 [쪽지 보내기] 2020-06-24 22:12 No. 1274856969
98 포인트 획득. 축하!
얼굴이 안보여서 모르겠는데요~~
하지만 크랩의 윗모양세가 후면은 둥글고 전면이 울퉁불퉁 한걸로 보아서는 맹그로브 크랩이네요. 머드 크랩(mud crab)이라고도 합니다.
필리핀 여러지역에서 양식도 하고 있으니 많이 많이 드시길요..
SydneySharkBoats
Jeeun [쪽지 보내기] 2020-06-24 22:45 No. 1274857003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바다낚시관광 님에게...
역시.. 바다낚시관광님은 다르시네요^^ 감사합니다..머드크랩이군요
.ㅋㅋ... 건강하세요~
바다낚시관광 [쪽지 보내기] 2020-06-25 06:27 No. 1274857249
@ Jeeun 님에게...
구글 찾아보니까 살아 생전의 모습이 나오네요~~
두 종류 뒷부분의 각선미가 약간의 차이가 있는듯 하네요. 맹그로브는 각선미가 있고 알리망고는 직선의 형태인데 뚱보와 갈비의 차이인지는 모르겠으며 암튼 머드 크랩이라는 공통점은 있네요.
SydneySharkBoats
이옥재@구글-vw [쪽지 보내기] 2020-06-25 20:44 No. 1274858183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바다낚시관광 님에게...
필리핀 로칼시장에가서 망그로브 크랍, 머드크랍 달라고하면 못알아 먹습니다.

긍정의한줄 [쪽지 보내기] 2020-06-25 01:05 No. 1274857116
95 포인트 획득. 축하!
@ Jeeun 님에게...
무슨크랩인지도 모르고 드셨나 봅니다
Koreankuya [쪽지 보내기] 2020-06-24 23:37 No. 1274857045
96 포인트 획득. 축하!
알리망오네요. 껍찔이 두꺼워서 다리 살 먹기가 쉽진 않지만 깨면 먹을 살이 많은대요. 아마 찌면서 버터랑 몇가지를 넣었나 보네요^^ 전 찌면 꽃게보다 먹을것도 많아서 상당히 좋아 하는 게 입니다. ^^
Korean kuya
유튜브 코리안꾸야 채널
요리, 육아, 맛집소개
www.youtube.com/channel/UCuUIgxW4Ofkaqaw3IBaQk2w?view_as=subscriber
알리알리망오 [쪽지 보내기] 2020-06-25 00:35 No. 1274857087
54 포인트 획득. 축하!
마몰라크랩이나 브라운크랩 같네요.. 알과 내장이 고소하고 많이 있는 크랩이죠..ㅎㅎ 다리와 몸통엔 살이 없는게 흠이지만요.. 칠레나 영국에서 수입됩니다.
DH.choi@카카오톡-10 [쪽지 보내기] 2020-06-25 00:38 No. 1274857092
105 포인트 획득. 축하!
@ 알리알리망오 님에게...
전문가네요
알리알리망오 [쪽지 보내기] 2020-06-25 00:41 No. 1274857095
74 포인트 획득. 축하!
@ DH.choi@카카오톡-10 님에게...
youtu.be/maZDKq8F1LM

전문간 아니고요 ㅎㅎㅎ 여기보시면 자세히 먹망 나오네요^^
이옥재@구글-vw [쪽지 보내기] 2020-06-25 00:37 No. 1274857089
80 포인트 획득. 축하!
알리마삭이죠.

우리가 잘 알고있는
알리망오랑은

생김새가 조금 다릅니다.
긍정의한줄 [쪽지 보내기] 2020-06-25 01:10 No. 1274857120
112 포인트 획득. 축하!
@ 이옥재@구글-vw 님에게...
글올린분 한국에 살아요 ㅋㅋ
이옥재@구글-vw [쪽지 보내기] 2020-06-25 05:10 No. 1274857235
67 포인트 획득. 축하!
@ 긍정의한줄 님에게...
아니 한국 수산시장에서도 알리망오나 알리마삭을 구할수 있나보죠?
긍정의한줄 [쪽지 보내기] 2020-06-25 12:22 No. 1274857609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이옥재@구글-vw 님에게...
구글 이미지 마켓은 없는게 없습니다^^
이옥재@구글-vw [쪽지 보내기] 2020-06-25 18:43 No. 1274858052
10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긍정의한줄 님에게...
아하~!
MOLDOVA [쪽지 보내기] 2020-06-25 03:11 No. 1274857195
113 포인트 획득. 축하!
둥글 둥글하니 귀엽게 생겼네요
나누미썰 [쪽지 보내기] 2020-06-25 06:25 No. 1274857247
38 포인트 획득. 축하!
알리망오 맞네요...크기보다 살이 별로 없다는..ㅠㅠㅠ
아큐페이셔널 [쪽지 보내기] 2020-06-25 09:34 No. 1274857339
103 포인트 획득. 축하!

맹그로브 크랩입니다. ^^

특유의 향이 있어 좋아요.

살은 달고 맛있습니다.
자유게시판
No. 82866
Page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