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9/2612559Image at ../data/upload/7/2610097Image at ../data/upload/0/2609510Image at ../data/upload/3/2608503Image at ../data/upload/1/2608171Image at ../data/upload/7/2606637Image at ../data/upload/7/2604417Image at ../data/upload/9/2604329Image at ../data/upload/1/2602421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33,143
Yesterday View: 55,184
30 Days View: 2,074,836

위너스 클럽 말라떼 KTV 여기 가보신 분 계신가요?(26)

Views : 5,299 2023-03-14 00:13
질문과답변 1275411188
Report List New Post
안녕하세요 . 현재 만달루용 거주중인 필리핀 교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정말 어이 없는 상황을 겪어 질문 하나 올립니다.
몇 년 전 탑모리 (Top Moree) JTV , KTV 같이 운영하던 곳으로 기억합니다.
아마 모르실 분들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위너스 클럽으로 바뀌면서 조금 난처한 상황을 겪어 질문 올립니다.
위치는 2ed floored Korean Karaoke, 648 Remedios St, Malate, Maynila, 1004 Kalakhang Maynila
이곳이구요.
우선 상황 설명 하겠습니다. 며칠 전 방문하여 쇼업 후 주류와 안주를 주문했읍니다.
안주는 1시간 뒤에 나왔으며 . 짬뽕과 족발 등을 주문 하였읍니다.
짬뽕에서는 파리 시체가 나와 항의하였으나. 후야가 그냥 먹으라 하더군요.
몇 번 항의하니 저에게 욕을 하더군요. 또한 아가씨들 상태도 이상합니다.
약을 한 것인지 눈이 풀려있으며 제 파트너는 술을 버리는 행위를 일삼으며
같이 간 친구의 경우에는 바지에 토를 하더군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물으니 매니저는 증거가 없다며 저희를 문전 박대 하였읍니다.
저와 같은 또는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들을 찾습니다.
질의 중... 30초 정도 걸려요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고두현 [쪽지 보내기] 2023-03-14 00:22 No. 1275411194
아~여기 웨이터한테 라이터좀 잠시 빌려달라니깐 천페소라고 장난질하던곳이네요...
역시 수준이 다른곳보다 떨어지니 이런글이 올라오나봅니다 에고..
이기준-1 [쪽지 보내기] 2023-03-14 00:29 No. 1275411195
@ 고두현 님에게...
정말 기분 나쁜 경험이더군요..
돈 쓰고 푸대접 받고...
저만 그랬던 곳이 아니었네요.
고두현 [쪽지 보내기] 2023-03-14 00:38 No. 1275411197
@ 이기준-1 님에게...
두번다시 안가면되죠~ 뭐하러 저런 허접한곳에서 돈써요 내돈내가쓰면서 즐길라고가는건데 스트레스받을건없죠 굳이~
김성태-2 [쪽지 보내기] 2023-03-14 00:32 No. 1275411196
와 제가 겪었던 4개월전일이랑 비슷하네요;;
4개월전에 위너스 클럽 저거 가서 들어가기전엔 ktv라면서 황제코스 시켜줄것처럼 꼬득이더니
막상들어가니...계산할떄 분명 4만3000페소정도인데 술이좀취햇냐면서 마마상이 만페소 덜냇다면서 호구잡을라던거 생각나네요 욕박고 사장나오라니까 자기도몰랏다며 시치미떄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뻔히 4만3천 받아놓고 제 지인들같이잇어서 경찰부르라니까 울먹이면서 애원하던거 생각나네요 저기사장님도참...가라오케 운영전에 직원들 교육먼저시키시길..!ㅋ

이병석 [쪽지 보내기] 2023-03-14 00:42 No. 1275411199
@ 김성태-2 님에게...
나 참 ㅋㅋㅋ 저기 여자애들도 약쟁이입니다.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피해자분들 많네요 ㅋ
전 여자애가 약 권유해서 30분만에 도망치듯 나왔는데 이것도 상술인지..ㅋ
돈에 눈 먼 업소입니다. 위험하구요
사장님도 한국인 분으로 기억 하는데
타지에서까지 한민족 등 쳐먹으며 살고 싶은지 ..
찾아라광명 [쪽지 보내기] 2023-03-15 02:48 No. 1275411479
@ 이병석 님에게...
ㅋㅋㅋ 대놓고 약하고 권유하고 ~
위험하게 장사하죠 여기 ㅋㅋ
이병석 [쪽지 보내기] 2023-03-14 00:41 No. 1275411198
저도 필리핀 주재원 생활 3년 차인데 총 5번 갔으나 ,
그 중 4번이 푸대접 받고 왔네요 ㅋㅋ 회식하러 가서 기분 다 잡치고오고 참 ~
그 중 한 번은 여자애가 약하면서 놀자고 하더군요 ㅋㅋ
정말 당황스러워서 바로 나갔습니다.
술 한잔 하고 나갔는데 20분 있던 동안 티씨 전체를 받더군요 나원참 .ㅋㅋㅋㅋ
제가 나이도 있는데 어떻게 약을 하고 노나요 ㅋ
그 이후로 저희 회사에선 저곳 블랙리스트입니다 ㅋㅋ
다들 조심하세요 ~
조동호 [쪽지 보내기] 2023-03-14 00:55 No. 1275411201
여기 여자애랑 밖에서 잣다가 돈훔쳐갓습니다 가지마세요
씻고 나왔는데 가방에잇던 ID카드 23만페소 사라졋습니다.
책임은 커녕 그냥 돈버렷다생각했는데 이런글보니 갑자기 저도화가나네요
가지마세요 여러분 저기 쓰레기 그자체입니다.
오민수 [쪽지 보내기] 2023-03-14 01:01 No. 1275411203
@ 조동호 님에게...
ㅋㅋㅋㅋ 저도 여기 놀러갔다가 델꼬 나갔더니
전 씻는 동안 도망가더군요 당연히 도둑질은 덤이구요 ㅋㅋㅋ..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이건 뭐..
확인이 안된다고 저를 이상한 놈 취급하시더군요
진짜 뭣같은 곳입니다 욕이 안 나올 수가 없네요
오민수 [쪽지 보내기] 2023-03-14 01:02 No. 1275411205
저도 여기 방문 했었는데
술 마시고 놀 때도 여자애들끼리 저희 욕보이더니
결국 델꼬 나갔더니 도망 갔네요 .. ㅋㅋㅋㅋ
도둑질은 줜나게 잘하구요 ㅋㅋㅋㅋ
참 뭣 같은 곳인데 경험 하셨다 생각하셔야지요 ~ 에휴
한국인들끼리 등쳐먹고 살지 말아라
b386b9 [쪽지 보내기] 2023-03-14 01:04 No. 1275411207
근데 댓글들이 희안하게 다 레벨 1이네요 술집끼리 서로 싸우는건가 아이디도 그렇고 한사람이 글쓰고 댓글달고 다하는거 같은데
YoutobeBiz [쪽지 보내기] 2023-03-14 13:39 No. 1275411358
@ b386b9 님에게...

딱보면 척이죠. 전부 새로 만든 아이디로 욕하는거네요.
직접 저기 많이 가봤지만, 아가씨들 착하고 친절합니다.
서비스 나쁜 기억은 단 한번도 없네요.
이기준-1 [쪽지 보내기] 2023-03-15 02:32 No. 1275411467
@ YoutobeBiz 님에게...
저곳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 가보셨으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신재희 [쪽지 보내기] 2023-03-14 01:23 No. 1275411211
예 이곳 저도 아는 곳이네요.
KTV라고 여러번 물어봤는데 쇼업하고 앉히니 표정이 썩길래 그냥 뒀읍니다
그러고 어꺠동무 한 번 했읍니다. 사람들 다 있는데서
부땅이나 등 저희도 알만한 욕을 하며 저에게 망신주던데요
KTV 아니냐고 물어보니 JTV 라고 하네요
도대체 저기는 KTV 인가요 JTV 인가요
찾아라광명 [쪽지 보내기] 2023-03-14 02:12 No. 1275411229
여기 가면 진짜 돈 빨리고
ㅈ 됩니다. 업업 더 큰 피해를 막길 ㅋㅋ..
사기꾼 새끼가 운영하는건지 눈탱이가 비즈니스인곳 ㅋ
35273f [쪽지 보내기] 2023-03-14 02:14 No. 1275411230
Deleted ... !
필고수필 [쪽지 보내기] 2023-03-14 02:24 No. 1275411233
@ 35273f 님에게...
ㅋㅋㅋㅋㅋ 보다가 급공감 되어 댓글 남깁니다 ~
배짱 장사 대단하더군요 ㅎ
꼬마아재 [쪽지 보내기] 2023-03-14 02:48 No. 1275411238
아휴 .. 여기 유명합니다 ㅋㅋ
크크.. 갑자기 이름을 바꾼이유가 있겠지요 ~
잘 알아보고 가셔야죠 ..
한국인 지갑 털기 맛집입니다 여기 ..
가드들까지 한 명 한 명 팁달라고 하는 .. ㅋㅋ
희준이아빠 [쪽지 보내기] 2023-03-14 06:22 No. 1275411250
45 포인트 획득. 축하!
마간다 카페엔 왜 저런 글이 안올라 올까요? 피해 본 분들이 많네요. 저도 가볼까 했는데, 그냥 동네 아가씨들이랑 놀아야 겠네요. ㅎㅎ 저런 곳이었구나... ㅉㅉ
꼬마아재 [쪽지 보내기] 2023-03-15 02:33 No. 1275411468
@ 희준이아빠 님에게...
ㅋㅋ 역시 필은 검색 잘 해보고 다녀야 하는 것 같다고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YoutobeBiz [쪽지 보내기] 2023-03-14 13:38 No. 1275411357
@ 희준이아빠 님에게...

직접 많이 가봤는데요, 저위에 댓글들은 전혀 경험해 본적도 없구요.
아가씨들 아주 친절하고 깔끔하고 좋더군요.
저 위에 댓글들 보면 전부 새로 만든 아이디로 누가 일부러 욕할려고 만든 아이디로 보이네요.
고두현 [쪽지 보내기] 2023-03-14 22:21 No. 1275411437
@ YoutobeBiz 님에게...
경험해본자들만 아는것이지요 ㅋ
아마도 저쪽관계자이신듯 ㅋㅋㅋㅋㅋ
꼬마아재 [쪽지 보내기] 2023-03-15 02:33 No. 1275411469
에휴 ~ 망해라 ㅋㅋ
한인들 등쳐먹고 돈 버니 달더냐 ㅋ
찾아라광명 [쪽지 보내기] 2023-03-15 02:36 No. 1275411471
@ 꼬마아재 님에게...
ㅋㅋㅋㅋ 개버릇 남못준다죠 ㅎㅎ
Justin Kang (강태욱) [쪽지 보내기] 2023-03-15 06:40 No. 1275411501
멀티아이디
유머 [쪽지 보내기] 2023-03-15 11:09 No. 1275411547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일번지
웃기면 추천 부탁
질문과답변
No. 107863
Page 2158
 Deleted ... ! (2) 바이오스페이... 1,262 24-03-02